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나혼자산다’ 허재 아들 허훈 “꼬부기 닮았다더라”

2021. 06.19. 00:27:21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나혼자산다’ 농구계 아이돌, 농구선수 허훈 일상이 드러났다.

18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허재 아들 허훈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다.

허훈은 이날 훈훈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등장해 김민경, 박나래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그는 “평소 ‘나혼자산다’ 즐겨 보는데 출연하게 돼 영광이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허훈의 공개된 집은 생각보다 아기자기했다. 침대에는 허훈 팬들이 선물해준 꼬부기 인형이 있었다. 그는 평소 꼬부기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고 귀띔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나혼자산다’]
최신 연예 뉴스
입소문 탄 '모가디슈', DC '더 수어사이드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모가디슈'가 입소문을 타고 흥행 순항 중이다. DC의 신작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공세도 꺾고…

김대희 "'제9회 BICF', 코로나로 지친 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의 김대희 이사가 코로나 시국에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심경을 …

'걸스플래닛' CP "어느 때보다 공정하고 투명…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의 윤신혜 CP가 투표 방식에 대해 설명했다. 엠넷 새 예능…

'미치지 않고서야' 오늘(5일) 또 결방, 야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미치지 않고서야'가 하루 더 쉬어간다. MBC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극본 정도윤·…

'홍천기' 김유정x안효섭 1차 티저, 운명적 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홍천기' 안효섭, 김유정의 운명적 사랑의 대서사시가 시작된다.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