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펜트하우스3' 박호산 흑화 "분수대 아래 시체, 내가 꺼낼 것"

2021. 06.18. 22:28:56

펜트하우스3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펜트하우스3'의 박호산이 엄기준의 배신에 분노했다. 딸 진지희가 받은 상처에 복수하기 위해 헤라펠리스 아래 묻힌 비밀을 파내겠다고 결심했다.

18일 방송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는 유제니(진지희)가 아버지 유동필(박호산)의 진실을 알고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주석경(한지현)의 폭로로 유동필이 두바이 장기 출장이 아니라 살인죄로 감옥에 다녀왔다는 진실을 알게 된 유제니는 패닉에 빠졌다. 유제니는 밤새 울고 소리치느라 엉망이 된 목소리로 실기 시험을 보러 나섰고, 엄마 강마리(신은경)은 그런 딸을 걱정했다.

유제니는 화를 내며 유동필에게 진실을 물었다. "그 낡은 여권으로 어떻게 두바이를 다녀오느냐"고 추궁했다. 강마리는 "누가 말했느냐. 이건 중요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유제니는 주석경이 건네 준 녹취 파일을 재생했다. 주단태가 유동필과 나눈 대화였다. 유동필은 주단태의 유도에 속아 넘어갔다는 사실에 격분했다.

유제니는 그 길로 집을 나섰고, 강마리는 "이제 못 참는다. 주단태 죽이고 내가 다시 감옥 가겠다"고 화를 냈다. 유동필은 "내가 한다"며 강마리에게 참으라고 말했다. 유동필은 "주단태가 그 여자애를 죽였다는 증거를 찾을 거다. 내가 아니라"라고 말했고, 이어 "헤라펠리스 분수대 아래 시체가 있다. 내가 꺼낼 것"이라고 말해 폭풍을 예고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최신 연예 뉴스
입소문 탄 '모가디슈', DC '더 수어사이드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모가디슈'가 입소문을 타고 흥행 순항 중이다. DC의 신작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공세도 꺾고…

김대희 "'제9회 BICF', 코로나로 지친 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의 김대희 이사가 코로나 시국에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심경을 …

'미치지 않고서야' 오늘(5일) 또 결방, 야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미치지 않고서야'가 하루 더 쉬어간다. MBC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극본 정도윤·…

'걸스플래닛' CP "어느 때보다 공정하고 투명…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의 윤신혜 CP가 투표 방식에 대해 설명했다. 엠넷 새 예능…

'슬의생2' 제작진이 직접 꼽은 후반부 관전 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이 후반부 관전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지난주 결방했던 t…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