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펜트하우스3' 온주완-이지아 동맹 "부모님 살해한 엄기준, 복수할 것"

2021. 06.18. 22:15:59

펜트하우스3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펜트하우스3'의 온주완이 이지아와 만났다. 그는 끔찍한 자신의 과거를 밝히며 이지아와 손을 잡았다.

18일 방송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는 백준기(온주완)가 주단태(엄기준)를 죽이려다가 심수련(이지아)의 저지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심수련은 자신의 신분을 밝히며 백준기와 마주했다. "어디에 숨어 있었느냐. 왜 로건이 죽었을 때 나타나지 않았느냐"고 화를 냈다. 그러자 백준기는 끔찍했던 자신의 과거를 밝혔다. 자신의 진짜 이름이 주단태라는 것.

백준기는 자신의 가족이 일본으로 이민간 직후, 주단태가 자신의 부모를 칼로 찔러 죽이고 자신을 협박해 금고 비밀번호를 알아내 도주했다고 말했다. 백준기는 "이후 정신을 차려보니 정신병원 폐쇄병동이었다. 백준기는 찾을 수가 없었다. 알고 보니 내 신분을 도용한 뒤였더라"고 말했다.

심수련은 경악했다. "나와 결혼할 때 이미 완벽히 주단태였다. 동경대를 나왔고, 일본 오사카에서 리조트 사업하던 부모님은 불의의 사고로 돌아가셨다고 했다. 결혼식 때 일본에서 하객도 많이 왔다"고 말했다. 백준기는 "고용된 사람이었을 것이다. 백준기는 고아였다"라고 반박했다.

백준기는 주단태가 또 자신을 죽이려 들까 무서워 나타날 수 없었다고 말하며, 로건리가 자신을 데려와 주단태의 과거를 낱낱이 밝히고 재기할 수 없게 만들려던 계획을 짰었다고 말했다. 이어 백준기는 심수련에게 반지 케이스를 건넸다. 로건리가 그에게 프러포즈하기 위해 준비했던 반지였다. 또한 그날 로건리를 죽인 노인이 주단태라고 말했다. 심수련은 반지를 보고 더욱 굳게 복수를 다짐했고, 주단태를 죽이고 싶어하는 백준기의 마음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최신 연예 뉴스
입소문 탄 '모가디슈', DC '더 수어사이드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모가디슈'가 입소문을 타고 흥행 순항 중이다. DC의 신작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공세도 꺾고…

김대희 "'제9회 BICF', 코로나로 지친 마…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제9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의 김대희 이사가 코로나 시국에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심경을 …

'미치지 않고서야' 오늘(5일) 또 결방, 야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미치지 않고서야'가 하루 더 쉬어간다. MBC 수목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극본 정도윤·…

'걸스플래닛' CP "어느 때보다 공정하고 투명…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의 윤신혜 CP가 투표 방식에 대해 설명했다. 엠넷 새 예능…

'슬의생2' 제작진이 직접 꼽은 후반부 관전 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이 후반부 관전 포인트를 직접 전했다. 지난주 결방했던 t…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