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2021. 05.21. 15:53:27

레이디 가가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미국의 인기 가수 레이디 가가가 성추행을 당한 사실을 고백했다.

레이디 가가는 최근 영국의 해리 윈저 왕자와 오프라 윈프리가 진행하는 애플TV 토크쇼 '더 미 유 캔트 시(The Me You Can't See)'에 출연해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레이디 가가는 "내가 19살이었을 당시, 한 프로듀서는 내게 '옷을 벗으라'라고 명령했다. 이에 난 '안 된다'며 자리를 떠났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그들은 멈추지 않았다"고 토로한 레이디 가가는 "난 얼어붙은 채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당시 프로듀서는 내가 옷을 벗지 않으면 내 모든 작업물들을 불태워 버린다고 협박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레이디 가가가 성적 피해 사실을 밝힌 건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레이디 가가는 지난 2014년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19살 때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혔으며, NBC 뉴스프로그램 '투데이(TODAY)'에서는 성폭행에 따른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스타 이즈 본' 스틸]
최신 연예 뉴스
"엔딩 아닌 새로운 시작"…'UN 연설' 방탄소…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희망의 메시지를 건넸다. 방탄소년단은 20일 유엔총회 특별행사인…

'달 뜨는 소리' 홍지윤X두번째달의 종합선물세트…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달 뜨는 소리'에서 가수 홍지윤과 두번째달이 환상 호흡을 선보였다. 20일 밤 방송된 T…

'바퀴 달린 집' 권상우, 오세훈표 김치찜 걱정…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바퀴 달린 집'에서 배우 권상우가 오세훈의 요리 실력에 걱정을 드러냈다. 20일 밤 방송…

'달 뜨는 소리' 노브레인 "막내 김태연과 첫 …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달 뜨는 소리'에서 밴드 노브레인이 김태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20일 밤 방송…

'동상이몽2' 양효진 "남편 직업은 공무원, 두…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동상이몽2'에서 배구 선수 양효진이 남편에 대한 자랑을 이어갔다. 20일 밤 방송된 SB…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