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톡쏘다’ 장성규 “아내에 잘 못해주는 편”

2021. 04.21. 23:41:05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톡쏘다’ 방송인 장성규, 그가 아내를 언급했다.

21일 밤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톡쏘다’에서는 분노 유발 임신부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장성규는 임신부의 억울한 사연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남편이 임신 35주 차 아내를 가사도우미처럼 여기는 상황이었다.

장성규는 “저도 솔직히 아내한테 잘 하는 편은 아니다”라며 “그런데 임신 35주 차면 굉장히 보호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가족들이 오히려 임산부에게 이러는 건 정말 당황스럽다”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플러스 ‘톡쏘다’]
최신 연예 뉴스
TV조선, 꼭 지금이어야 했나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임영웅의 실내 흡연 논란이 연일 화제다. 임영웅 측이 이에 대해 사과한 가운데, 책임 소재가…

전주국제영화제, 폐막 이틀 남기고 코로나 확진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결국 우려하던 일이 현실로 벌어졌다. 폐막까지 단 이틀만을 남겨놓은 전주국제영화제 행사에서 코로나…

'킹덤' 출연 댄서 코로나 확진 "SF9→비투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킹덤' 무대에 오른 댄서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엠넷 예능프로그램 …

코난 오브라이언, BTS 제이홉에 격분 "커튼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미국 방송인 코난 오브라이언이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에게 분노를 쏟아내 화제다. …

'킹덤' 비투비 민혁, 41명 中 '뜀틀 킹'→…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킹덤' 비투비 민혁이 '뜀틀 킹'과 '비주얼 킹' 1위 자리를 모두 싹쓸었다. 6일 저녁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