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韓 최초 시도 장르"…'범인은 바로 너!', 넷플릭스X스타 PD 만남 어떨까

2018. 04.13. 12:44:10

범인은 바로 너!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범인은 바로 너!'가 넷플릭스와 국내 최고 예능 제작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를 담는다. 넷플릭스와 SBS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의기투합한 '범인은 바로 너!'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새로운 추리 예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범인은 바로 너!'의 연출을 맡은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는 스튜디오 게임 버라이어티 'X맨'부터 리얼 버라이어티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까지 대중성 있고 참신한 소재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신드롬까지 불러일으키며 폭넓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히트 예능프로그램에 참여한 최고 예능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이 넷플릭스와 만나 '범인은 바로 너!'로 한국 예능의 새로운 진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범인은 바로 너!'를 연출한 조효진 PD는 "실제 현실 같은 가상의 세계에서 출연진들이 플레이어로서 직접 사건을 풀어간다면 재미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기획하게 되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혀 이제껏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형식의 추리 예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기존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는 독특한 형식에 대해 장혁재 PD는 "10개의 에피소드를 관통하는 스토리, 버라이어티한 게임, 리얼한 상황이 더해진 지금껏 한국에서 시도되지 않은 독특한 장르이다"며 차별점을 짚었다.

'범인은 바로 너!'는 다음 달 4일부터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5주에 걸쳐 공개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tvdaily.co.kr / 사진='범인은 바로 너!' 티저 예고편 캡처]
최신 연예 뉴스
'미스 몬테크리스토' 오미희 사망→이소연 흑화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이 복수를 결심했다. 18일 방송한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

[TD포토] 세븐틴 에스쿱스-민규 '빌보드 진입…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

[TD포토] 세븐틴 승관-조슈아 '상상만으로 좋…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

'컬투쇼' 박성광 "코로나 백신 접종 후 고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기를 들려줬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하재숙, 코로나19 잔여 백신 언급 “나만 못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하재숙,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잔여 백신 예약의 어려움을 고백했다.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