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과거사진 직접 공개…반달눈웃음+늘씬 몸매 ‘여전’

2015. 08.05. 12:28:18

서예지 과거사진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배우 서예지가 직접 공개한 과거 사진이 화제다.

서예지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머리 핀을 꽂으며 거울을 바라보고 있는 서예지는 현재와 똑같은 반달눈웃음과 백옥 피부를 자랑했다.

또 서예지는 단정하게 교복을 갖춰 입은 전신 사진에서 가지런히 두 손을 모은 채 단아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사진에 대해 “고 1때의 추억, 고 3때의 기억”이라는 설명을 덧붙인 그는 “그저 해맑았던 17살. 졸업을 앞둔 19살 소녀의 시간들. 가끔은 지나간 시간이 그리울 때가 있더라”는 감성 충만한 글로 학창시절을 추억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서예지 완전 그대로 자랐네” “교복 입은 모습 보니 색달라” “서예지 비율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표했다.

한편 서예지는 현재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라스트’(극본 한지훈ㆍ연출 조남국)에서 배우 윤계상과 호흡을 맞춰 열연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서예지 인스타그램]
최신 연예 뉴스
시우민 코로나19 확진, 뮤지컬 시장 또 '빨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엑소 시우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개막을 3주 앞둔…

'신과 함께2' 측, 시우민 코로나 확진에 "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신과 함께 시즌2' 측이 공식 입…

韓 아이돌 출신, 日 배우 시노하라 료코 이혼 …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한국 아이돌 출신 가수이자 배우인 A(34)가 일본 가수이자 배우 시노하라 료코(47)의 이혼과 …

MBC, 새 리얼리티 '피의 게임' 제작 확정……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MBC가 OTT 서비스 웨이브와 손을 잡고 생존 서바이벌 리얼리티 예능을 선보인다. MBC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앤디 서키스 감…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개봉을 기념해 앤디 서키스 감독의 연출과정을 엿볼 수 있는 독점…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