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아나운서 ‘임현주’의 참된 외모 사용법 [윤지혜…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시대의 목소리라 불리며 대중의 시선을 받는 자리에 놓인 아나운서에게 외모는 중요한 요소일 수밖에 …

김혜수ㆍ장근석, 가족경영 폐해를 대하는 서로 다…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아역으로 데뷔하여 오랜 시간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선 부모의 지원과 지지는 필수다. 첫 시작부터 소…

'너를 만났다' 다큐의 존재 목적, 저희가 도움…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아이언맨인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증강현실 기법을 …

백종원, 다 큰 어른에게도 혼내 줄 사람이 필요…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백종원’, 다 큰 어른에게도 혼을 내 줄 사람이 필요하다 다 큰 어른을 혼내기란 쉽지 않다…

활동을 중단하는 아이돌 스타, 무엇이 그들을 멈…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데뷔하자 마자 대중의 관심을 받는다는 것은 큰 축복이다. 한 해에도 꽤 많은 아이돌이 연예계에 발…

‘사랑의 불시착’, 배우의 매력은 현실과 가상의…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때때로 우리가 맞닥뜨리는 어떤 이야기는 강력한 힘으로 우리를 해당 세계로 끌어당긴다. 분명 허구란…

지코의 ‘아무노래’나 일단 틀어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가 만들어가는 ‘아무노래’의 활약이 심상치 않다. 한 번 들어도 귓가를 …

‘동백꽃 필 무렵’에서 ‘환상동화’로, ‘배우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브라운관에서의 화려한 성공은 더 이상 무대 위에서의 시간을 마련하지 못하게 한다. 우선 시간을 내…

백승수(스토브리그)와 고하늘(블랙독)이 우리의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사연이 없는 사람은 없으며, 와중에는 사연을 팔아 사는 사람도 있다. 드라마에서 후자는 특히 중요…

‘고은아’의 폭로 아닌 폭로와 ‘우리’의 반응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어떤 폭로가 단순한 흥밋거리인지 정당한 것인지 알 수 있는 방법은 그가 이끌고 오는 파동을 보면 …

‘봉준호'의 수상 소감이 시사하는 것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이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최우수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다. 한국 영화 역사상…

‘양준일 신드롬’, 오늘의 시간을 입었던 과거가…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시대를 풍미했던 가수가 아닌, 시대의 현실에 좌절을 겪은 가수가 되돌아왔다는 건, 단순한 ‘레트로…

’사람 박나래는 나빠도 예능인 박나래는 선한 웃…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박나래’의 대상 수상에 유독 축하의 마음이 이는 것은 ‘솔직히 이 상은 제 상이 아니라고 생각했…

대중은 왜 ‘김구라’의 ‘쓴소리’에 반응했는가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어느 때보다 연말을 장식하는 방송프로그램에 말도 많고 탈도 많다. 가수들은 미비한 무대장치로 다치…

이제 ‘스토브리그'에겐 ‘Dead End(막다른…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처음엔 배우 남궁민의 연기력이었다. 그가 만들어내는 백승주의 얼핏 냉정한 듯 보이나 가슴이 따뜻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