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경솔한 승리의 경솔한 사과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여전히 더 깊이 생각하지 못했고 경솔했다. 스타라는 자리에 대한 잘못된 해석, 그가 지금 누리고 …

일반인 출연자들, 편집의 힘을 감수할 수 있겠습…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오늘날의 방송 출연만큼 두려운 일이 없다. 대부분이 리얼버라이어티 및 관찰 형식으로 진행되다 보니…

‘극한직업’과 ‘베테랑’, 천만 관객 영화의 비…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끈질긴 집념을 가진 리더의 존재와 그 아래 구성된 이들의 특성, 괴력을 발휘하는 여형사가 한 명씩…

사람은 쉽게 변하지 않는다지만 그럼에도 희망이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JTBC ‘SKY 캐슬’(연출 조현탁 극본 유현미)의 지나치게 이상적인 결말은 시청자들을 큰 실망…

‘승리’의 진정성 어린 반응이 필요할 때 [이슈…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악동에서 엉뚱하지만 열정 넘치는 청년사업가로 이미지를 변화시킨 승리에게 이제 필요한 건 진정성이다…

‘김나영’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며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파경 이후 새로운 시작은 누구에게나 어려운 과정이지만 연예인에겐 더욱 혹독한 시기다. 그 이유가 …

미워할 수 없는 악녀의 탄생, ‘이설’ [TV공…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신예라기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색깔 있는 연기를 선보인 ‘이설’의 앞날은 촉망 받아 마땅하다. 물…

여진구, 하나의 얼굴로 폭군과 광대의 두 얼굴을…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어느 배우라도 1인 2역을 소화한다는 건 쉽지 않다. 게다가 이야기의 숨이 좀 더 긴 드라마이고 …

‘나쁜 형사’가 남긴 것, 그러니 죄값은 충분히…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죄값은 어떻게 치를 수 있을까. MBC ‘나쁜 형사’(연출 김대진•이동현 극본 허준우&…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선사한 결혼의 단꿈 [T…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결혼이 갖는 의미나 가치가 이전만 하지 못한 데다가 비혼주의 등 반대의 입장이 많아진 요즘, 브라…

‘지둥왜피’, 세계가 둥근 제 모습을 잃지 않기…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SKY 캐슬’의 매력은 은연중에 말하지 못했던 것을 아이들의 시선과 입을 빌려 속 시원히 터뜨려…

여전한 ‘이나영’과 ‘로맨스는 별책부록’ [TV…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아는 여자’ 이나영이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의 ‘아는 누나’로 …

박진영의 ‘슈퍼인턴’이 갖춰야 할 것, ‘덕후력…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덕후’, 과거엔 사회성이 부족한 사람이란 부정적 의미로 사용되었으나, 현재는 어떤 보수를 바라는…

‘황후의 품격’에 이은 ‘봄이 오나 봄’의 등장…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지상파 드라마, 특히 평일 저녁극의 현 추세를 말하자면 ‘파격’이다. 19세로 제한을 둔 잔인한 …

다디단 ‘정우성’의 사과 [이슈&톡]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빠른 인정과 사과가 뭐 별거냐 싶은 사람들도 있겠다만, 받아야 할 사과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