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 아이돌에게 정서적 보살핌이 필요한 이유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여덟 번째 앨범 ‘PLAY’로 여전히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주니어에 ‘강인’은 없다. 지…

[TV공감] 허영란-김기환, ‘백년손님’이 일으…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SBS ‘자기야-백년손님’이 갖추고 있는 탄탄한 포맷 위엔 무엇을 올려놔도 성공적이다. 특히 외곽…

[TV공감] YG의 ‘믹스나인’, YG에 의한,…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YG의 ‘믹스나인’이라야 옳겠다. 연출자도, 심사위원도, 선출된 이들이 프로젝트그룹으로 활동할 때…

[가요공감] ‘트와이스’와 ‘워너원’의 등장이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선물’, ‘좋니’ 등, 현재 음원 차트는 대중의 감성을 농익게 만…

마블 시리즈의 매력, 히어로관(觀)에 대하여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마블의 매력을 꼽자면 잘 만들어진 캐릭터, 탄탄한 세계관 등 여러 가지를 들 수 있겠지만, 가장 …

[스타공감] '김주혁', 배우에게 건네는 최고의…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열심히 삶을 꾸려가던 이들의 갑작스런 죽음은 우리를 안타깝게 한다. 얼마 전, 드라마 ‘아르곤’에…

[이슈&톡] ‘하비 웨인스타인’ 성범죄 문제,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유명 영화제작자의 성추행 스캔들, 아니 성범죄 문제로 할리우드가 시끌벅적했다. ‘하비 웨인스타인(…

[TV공감] ‘결혼 예능’, 결혼욕구를 제대로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보통의 결혼이 힘든 현실이다. 이 때문일까. 유명인 부부가 나와 그들의 결혼 생활을 공개하는 예능…

[스타공감] 박보검, 주워 담을 수 있다면 주워…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무엇을 믿고 무엇을 신봉하든, 개인의 자유다. 왈가왈부할 수 없는 영역이란 의미. 하지만 유명인,…

[연예공감] 작품이 대중의 온전한 평가를 받는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근래 ‘군함도’를 둘러싼 일련의 논란은 영화나 영화를 만든 사람들, 배급사, 극장 등 모든 이들에…

[TV공감] ‘죽어야 사는 남자’, 이야기를 살…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배역 그 자체가 된 배우의 힘은 강하다. 드라마란 결국 사람과 삶의 이야기이니까. 작품 속 인물들…

[영화공감] ‘택시운전사’가 보여준 광주의 그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아픈 역사에 다가가는 법은 두 가지다. 아픔이 남긴 상흔의 깊이만큼 무겁게 혹은 좀 더 많은 이들…

[연예공감] 연예인 2세, ‘금수저’로 첫 술은…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실은 알고 있다. 아무리 출발선이 앞서 있어도, 진정성과 순수한 열정을 가진 이들이 결국 승부를 …

[연예공감] 신정환의 복귀를 계획한, 괘씸한 속…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종합편성채널과 케이블의 출사표로 시작된 춘추전국시대는 꽤 빠른 기간 내에 저물어 몇 개의 방송국을…

[TV공감] 꿈과 사랑의 역학관계에 관하여, ‘…

[티브이데일리 윤지혜 칼럼] KBS2 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는 두 가지 부류의 사람들로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