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의찬미', 연출은 엄지 척…신혜선은 '글쎄요…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희대의 비극적인 로맨스가 빈곤한 서사와 빈약한 감정으로 휘발됐다. 하지만 걸출한 영상미는 남았다.…

'운명과 분노' 이민정의 변신 [첫방기획]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이민정이 달라졌다. '이병헌의 아내'에서 연기자로 완벽한 변신을 시도했다. 그의 정극 도전기…

차태현, '최고의 이혼'으로 드러난 한계 [종영…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어디서 본 듯한 기시감은 기대치 하락으로 이어졌고, 시청자 유입에도 큰 복병이 됐다. '최고의 이…

'라이온 킹', 상상 그 이상의 무대 [리뷰]

[대구=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무엇을 상상하던 그 이상이다. 어떤 눈속임도 불가능한 무대라는 공간에서 '제4의 벽'을 허물…

김현중, 연기 성장도 시청률도 0.1% '무리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전 여자친구와의 송사, 아이돌 최초 미혼부 타이틀, 음주운전 논란까지. 각종 논란으로 구설수에 오…

'죽어도 좋아' 믿었던 강지환의 배신 [첫방기획…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넘치는 것은 모자람보다 못하다. 완급 조절에 실패한 배우 강지환의 코믹 연기가 불편하게 다가왔던 …

'랭보', 아름답지만 지울 수 없는 기시감 [리…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음악은 아름답고 대사도 유려하며 연기는 흠잡을 데 없다. 하지만 어디서 본 듯한 기시감도 지울 수…

'전국이장회의'로 증명된 남희석의 진가 [TV공…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소통과 공감, 방송인 남희석이 '전국이장회의'에서 장기이자 특장점을 가감 없이 펼쳐내며 MC로서의…

웰메이드 '오늘의 탐정', 시청률 이상의 가치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오늘의 탐정'에겐 시청률은 중요하지 않았다. 호러스릴러라는 복합장르로서 웰메이드 작품이라는 수식…

강한나, 망언으로 건드린 한국 대중의 역린 [이…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건드려선 안 될 걸 건드렸다.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강한나가 한국을 성형 공화국으로 희화화하…

'무확행', 너무 평범했던 예능의 무모함 [종영…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출연진은 행복을 찾았다지만 시청자는 웃을 수 없었다. '무확행'이 지극히 평이했던 구성으로 안일한…

판 치는 선전지, 상처받는 스타 피곤한 대중 […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조정석·나영석·정유미…". 정도를 모르고 퍼지는 선전지에 스타를 상처주고 사회를 병들게 만들고 …

'대장금이 보고있다', '선택과 집중'으로 요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대장금이 보고 있다'가 군침을 돌게 하는 먹방을 앞세워 첫 방송을 마쳤다. 하지만 지나치게 여러…

'최고의 이혼' 늘 똑같은 차태현, 식상하지 않…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어딘지 모르게 기시감이 든다. 분명 다른 인물과 스토리지만 언젠가 봤던 것 같은 느낌이다. '최고…

'미스 마', 김윤진의 세상 서늘한 복귀작 [첫…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긴장감이 요동친다. 배우 김윤진이 19년 만에 선택한 한국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의 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