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장금이 보고있다', '선택과 집중'으로 요리…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대장금이 보고 있다'가 군침을 돌게 하는 먹방을 앞세워 첫 방송을 마쳤다. 하지만 지나치게 여러…

'최고의 이혼' 늘 똑같은 차태현, 식상하지 않…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어딘지 모르게 기시감이 든다. 분명 다른 인물과 스토리지만 언젠가 봤던 것 같은 느낌이다. '최고…

'미스 마', 김윤진의 세상 서늘한 복귀작 [첫…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긴장감이 요동친다. 배우 김윤진이 19년 만에 선택한 한국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의 막…

강민경 PD가 재뿌리고, 박시후가 걷어찬 '러블…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러블리 호러블리'가 끝끝내 강민경 PD와 박시후의 논란을 넘지 못했다. 이에 작품은 최저 시청률…

'여우각시별', 공항이 살아있다 [첫방기획]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제복 입은 승무원이나 파일럿이 없어도 '공항'은 충분히 설레고 매력적인 장소다. 경유지이자 관문이…

'에쿠우스', 40년이 지나도 활화산 같은 정열…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소년의 순수함으로 데일 듯 뜨거운 관능적인 욕망을 풀어낸다. 시간이 지날수록 사그라들기는커녕 폭발…

'공복자들' 참신한 '굶방', 재미·공익성 다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먹방 열풍이 방송가를 휩쓴 가운데 시류를 거스르는 새로운 '공복' 예능이 탄생했다. 발상의 전환으…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표절 논란으로 얼룩진…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통쾌할 줄 알았던 복수극의 뒷맛이 표절 논란으로 인한 씁쓸함으로 얼룩졌다. 결국 제대로 메시지를 …

'백년손님' 저주부터 감동까지 다사다난 9년 […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출연진의 잦은 이혼부터 '장서 갈등'에 대한 감동적인 변화까지, '백년손님'이 박수 속에 9년 역…

'단짠오피스', 이청아를 현실로 끌고 들어온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드라마와 먹방 예능의 포맷을 접붙인 '단짠 오피스'가 한층 현실적인 드라마를 앞세워 성공적인 출발…

'흉부외과' 시청자 심장도 훔칠 수 있을까 [첫…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의사들이 사랑하는 이야기'가 아닌 진짜 의사들의 이야기가 나왔다. 시청자 심장을 훔치겠다고 나선…

돌아온 '진짜사나이300' 군기는 바짝, 신선함…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진짜사나이 300'이 귀환했다. 예전보다 더욱 강력해진 군기로 무장했지만, 어디서 본 듯한 장면…

무턱대고 존경할 순 없는 '친애하는 판사님께' …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정의롭지 못한 법관을 신뢰할 수 있는가. '친애하는 판사님께'가 사법부의 존재 의의를 향해 근본적…

우여곡절 없었다면 더욱 빛났을 서현의 '시간'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주연 배우의 태도 논란과 조기 하차 등 우여곡절을 겪은 드라마 '시간'이 먹먹한 여운을 남기며 종…

'서른이지만', 열일곱 같아도 뭐 어때 [종영기…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꽉 찬 계란 한판에 이립(而立)까지. '서른'은 흔히 무언가 정립해야 하는 나이로 꼽힌다.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