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독' 우도환, 수면 아래 자맥질하는 백조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처럼 배우 우도환이 최근 2년 새 보여준 성장세는 대단하다. 대사 하나 …

'강철비' 정우성, 이토록 좋은 사람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좋은 사람, 좋은 배우라는 주변의 평가가 오히려 무섭다는 정우성에게서 그가 얼마나 선한 사람인지 …

뮤지컬 '올슉업', 정대현과 엘비스 프레슬리의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뮤지컬 무대에 갓 데뷔한 신인배우, 정대현에게서는 무대를 향한 열정과 욕심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

'고백부부' 허정민, 때가 온다는 걸 아는 자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될 놈은 되고 안 될 놈은 안 된다는 마인드"라는 배우 허정민의 말에서는 염세가 느껴졌다. 하지…

'사랑의 온도' 차인하, 연기 최적 온도를 찾아…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신인 배우 차인하에게 '사랑의 온도'란 처음으로 대중을 만나게 해준 드라마 데뷔작이다. 그는 '사…

'매드독' 김혜성, '버팀'의 미학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꿈 없이 하루 살기도 바빴던 열아홉의 소년이 배우라는 꿈을 꾸기 시작했다. 그러나 배우로 인정받기…

'마녀의 법정' 윤현민, 연타석 홈런 배우가 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올해가 참 뜻깊어요. 야구 선수를 하면서 홈런을 쳐본 적은 있어도 연타석 홈런을 쳐본 적은 없거…

이주우는 '돌아온 복단지'의 빅픽처였다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한마디로 규정할 수 없는 이미지. 배우 이주우는 여느 20대 여대생처럼 한없이 발랄하기도, 반대로…

'별별 며느리' 이창엽의 별 헤는 밤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이를테면 말이 시각화되는 과정. 배우 이창엽의 화법은 사람을 이끌리게 하는 신묘한 '무언가'가 있…

양세종이 양세종에게 바라는 점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언제 죽을지 모른다", "그렇기에 매 순간 최선을 다한다". 배우 양세종이 연기자로서 그리고 인…

김호창, ‘달콤한 원수’로 사람 얻었다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무렵 시작해 어느덧 겨울이 됐다. 6개월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 배우 김…

'실종2', 서른 살 함은정에게 거는 기대 [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최근 MBC 일일드라마 '별별 며느리'를 통해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은 티아라 함은정이 이번에는 장…

'실종2', 이원종이 그려낸 '선과 악' [인터…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올 한 해에만 '맨몸의 소방관' '조작' '최강 배달꾼' 등 여러 드라마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았던…

'사랑의 온도' 이초희, 모두의 친구일 수 있는…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사랑의 온도'에서 언제나 밝은 분위기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던 황보경은 배우 이초…

'고백부부' 장나라, 지나온 삶들에 대하여 [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누구나 한 번쯤 지나온 인생 중 어느 순간으로 돌아가길 소망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장나라는 "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