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동상이몽2' 양효진 "남편 직업은 공무원, 두리뭉실한 성격 지닌 분"

2021. 09.20. 22:51:23

동상이몽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동상이몽2'에서 배구 선수 양효진이 남편에 대한 자랑을 이어갔다.

20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양효진이 스페셜 MC로 등장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따끈따끈한 신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최초로 털어놨다.

이날 결혼 5개월 차 양효진은 "올림픽 때문에 남편을 아예 못 봤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MC들은 앳된 얼굴의 반전 기럭지를 자랑하는 양효진에게 "이현이의 모델 후배인 줄 알았다. 서장훈과 아이 콘택트가 되는 유일한 사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양효진은 "남편은 보통 사람보다 큰 편이다. 근데 옆에 있으면 작아 보인다. 182cm다"라며 "사실 직업 특성상 제 성격이 예민하다. 근데 오빠는 두리뭉실하다. 모든 부분을 받아주는 편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직업은 공무원이고 4살 차이다. 만날 수 없는 사람이었는데 소개팅으로 마주했다. 3~4개월 썸을 탔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내가 먼저 만나자고 고백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동상이몽2']
최신 연예 뉴스
김선호 사과 불구 前 연인 2차 가해 심각 [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이 연일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당사자인 김선호가 일련의 폭로에 대해 …

'가요광장' 우주소녀 다영, 아쉬운 작별 인사 …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가요광장' 하차 소감을 밝혔다. 다영은 지난 20일 자신…

'그림자미녀'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심달기→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림자미녀'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11월 20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

'국민가수' 팀 미션 시작, 소름 돋는 무대의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국민가수'에서 참가자들이 열정 가득한 무대로 안방극장을 전율로 물들인다. 21일 방송되는 …

'워룸' 이영표·이동국, 카타르월드컵 전술 논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tvN이 본격 축구 토크멘터리 '워룸: 위닝게임'을 선보인다. ​tvN 새 예능프…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