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달 뜨는 소리' 홍지윤X두번째달의 종합선물세트, 극찬 속 88점 획득

2021. 09.20. 22:41:12

달 뜨는 소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달 뜨는 소리'에서 가수 홍지윤과 두번째달이 환상 호흡을 선보였다.

20일 밤 방송된 TV조선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달 뜨는 소리'에서는 '미스트롯2' 주역들과 빅마마, 김완선, 김수희, 노브레인 등 다양한 장르의 국가대표급 아티스트가 뭉쳐 고품격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첫 번째 무대는 홍지윤과 두번째달이 펼쳤다. 이들은 영화 '쉬리'의 OST 'When I dream'를 선곡했다. 홍지윤의 첫 팝송 도전 곡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다.

홍지윤은 첫 소절부터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의 청량한 보이스와 두번째달의 연주는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첫 무대가 끝난 뒤, 홍지윤의 손짓 하나에 흑색 전사들이 움직이며 첫 번째 무대와 180도 다른 두번째달의 '어사출두'로 색다른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홍지윤과 두번째달은 마지막 곡으로 '쾌지나 칭칭 나네'를 선곡해 완벽한 피날레를 완성했다. 이들은 고득점이 어려운 첫 번째 순서임에도 88점을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달 뜨는 소리']
최신 연예 뉴스
김선호 사과 불구 前 연인 2차 가해 심각 [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이 연일 도마 위에 오르고 있다. 당사자인 김선호가 일련의 폭로에 대해 …

'가요광장' 우주소녀 다영, 아쉬운 작별 인사 …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다영이 '가요광장' 하차 소감을 밝혔다. 다영은 지난 20일 자신…

'그림자미녀' 대본 리딩 현장 공개, 심달기→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림자미녀'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11월 20일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

'국민가수' 팀 미션 시작, 소름 돋는 무대의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국민가수'에서 참가자들이 열정 가득한 무대로 안방극장을 전율로 물들인다. 21일 방송되는 …

'워룸' 이영표·이동국, 카타르월드컵 전술 논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tvN이 본격 축구 토크멘터리 '워룸: 위닝게임'을 선보인다. ​tvN 새 예능프…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