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카라 14주년, 박규리 "구하라, 집합 금지로 못 온 거로 해요"

2021. 04.09. 00:08:58

카라, 강지영 박규리 한승연 니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카라가 데뷔 14주년을 맞았다. 멤버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이 모여 14주년을 축하했다. 함께 하지 못한 故 구하라에 대한 애틋한 그리움도 함께였다.

8일 박규리는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며칠 전 카라 데뷔 14주년 기념을 축하하며 모인 날. 시간이 흐른 만큼 더 많은 의미가 있던 시간. 깜짝 선물로 꽃과 케이크 준비해준 지영이 고마워"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케이크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각자 꽃을 들고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의 축하 댓글이 이어진 가운데, 한 누리꾼은 "구하나 누나도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라며 故 구하라를 언급했다. 박규리는 그에게 "하라는 5인 이상 집합금지라 못 온 거로 하면 어떨까요"라는 댓글을 남겨 고인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카라는 지난 2007년 1집 앨범 '블루밍(Blooming)'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김성희의 탈퇴 이후 구하라 강지영이 합류해 5인조로 긴 시간 활동했다. 이후 강지영, 니콜이 팀을 탈퇴하며 허영지가 합류, 4인조로 활동을 이어가다 2016년 해체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박규리 SNS]
최신 연예 뉴스
'6년 차' SF9, '따로 또 같이' 전방위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데뷔 6년 차, '따로 또 같이' 전방위 활약을 펼치는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

'쇼챔피언' 1위 강다니엘 "앞으로도 기대"…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쇼챔피언' 1위에 올랐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에브리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이상보 고백 거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이 이상보 마음을 거절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

‘유퀴즈온더블럭’ 밥집 운영 이문수 사제 “김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문수 신부, 그가 밥집 사장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21일 밤 방…

‘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 이소연 목 졸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이 이소연 목을 조르며 협박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