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영화

[TD영상] 뮤지컬 ‘시카고’ 티파티 영 “전 아직 걸그룹 맞아요”
뮤지컬 '시카고' 프레스콜

2021. 04.06. 19:37:59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뮤지컬 ‘시카고’ 프레스콜이 6일 오후 서울 구로구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프레스콜에는 벨마 켈리 역의 최정원 윤공주, 록시 하트 역의 아이비 티파니 영 민경아, 빌리 플린 역의 박건형 최재림, 마마 모튼 역의 김영주 김경선이 참석했다.

'시카고'는 1996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이며 국내 공연 역사도 21주년을 맞는 인기 뮤지컬이다. 브로드웨이 전설적 안무가 밥 파시의 스타일이 가득한 안무와 15인조 빅밴드 재즈 연주가 냉소적인 사회 풍자와 어울리는 무대로 오는 7월 18일 까지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사지 송선미 기자 news@tvdaily.co.kr]
최신 연예 뉴스
보겸 "윤지선 교수, 시간 지나니 말 바뀌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유튜버 보겸이 윤지선 세종대 초빙교수와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는 근황을 공개했다. 보겸은 …

‘트롯 신사’ 장민호, 명불허전 감성 예고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장민호가 오피셜 포토를 추가 공개했다. 장민호는 5일 오후 12시 공식 SNS를 통해…

시우민 코로나19 확진 "엑소 멤버들도 검사 중…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엑소 시우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시우민은…

‘야인이즈백’ 킹두한→매드몬스터·피식대학,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지난해부터 방송가를 휩쓸었던 부캐 열풍이 최근 탄탄한 세계관과 결합하며 캐릭터성을 넘은 스토리와 …

‘슬의생2’, 율제병원 사랑 걸렸네 [T-데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힘들고 지친 상황에서도 사랑…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