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카페, 오디 효자 메뉴 ‘대박’ 날까

2021. 03.03. 00:12:56

아내의 맛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아내의 맛’에서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구옥 카페를 위한 효자 메뉴 개발에 나섰다.

2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카페 창업을 앞둔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일상이 소개됐다.

홍현희 제이쓴 경우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구옥을 매입해 카페로 개조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이날 제이쓴의 아버지를 찾아가 오디 등을 활용한 메뉴 개발을 진행했다.

홍현희는 오디를 넣은 떡, 음료 등을 아이디어로 내놨다. 제이쓴은 “저는 좀 세련된 메뉴를 바라고 있고, 홍현희 씨는 레트로를 바라고 있다”라며 콘셉트를 나눠 메뉴를 운용할 것이라 예고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최신 연예 뉴스
'6년 차' SF9, '따로 또 같이' 전방위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데뷔 6년 차, '따로 또 같이' 전방위 활약을 펼치는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

‘유퀴즈온더블럭’ 밥집 운영 이문수 사제 “김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문수 신부, 그가 밥집 사장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21일 밤 방…

'쇼챔피언' 1위 강다니엘 "앞으로도 기대"…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쇼챔피언' 1위에 올랐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에브리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이상보 고백 거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이 이상보 마음을 거절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

‘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 이소연 목 졸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이 이소연 목을 조르며 협박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