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온앤오프’ 한예리X샤론최, 미나리 같은 청량한 우정 [종합]

2021. 03.02. 23:28:01

온앤오프 시즌2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온앤오프 시즌2(온앤오프2)’에 출연한 영화 ‘미나리’ 주연 배우 한예리, 봉준호 감독 통역사로 이름을 알린 샤론최, 두 사람의 지적인 재원 면모가 빛을 발했다.

2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 시즌2’(온앤오프2)에서는 한예리 일상, 스케줄이 공개됐다. 한예리는 배우 윤여정, 통역사 샤론최 등과 세계 각국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예리는 영어 실력과 별개로 각 매체 기자들의 영어를 서서히 알아듣게 됐다며 “입에서는 잘 안 나오는데 좀 들리긴 한다”라며 현재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한예리는 샤론최와의 언택트 인터뷰를 통해 “제가 이모가 여섯 명이어서 여성들의 일상 모습을 굉장히 많이 기억하고 있었다”라는 사담을 전하기도 했다. 그의 곁에서 한예리를 든든하게 받쳐주는 사람은 통역사 샤론최였다.

샤론최 경우 앞서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 등을 휩쓸 당시, 봉준호 전담 통역으로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 시킨 재원이다.



한예리, 샤론최 두 사람은 힘겨운 듯 무사히 매체들과의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한예리는 무려 이날 인터뷰를 30개 마쳤고, 샤론최는 “많은 것을 해냈다”라며 배우를 격려했다.

샤론최, 한예리 두 사람은 인터뷰 이후 힘이 빠진 듯 당 충전을 위해 함께 도넛을 ‘먹방’했다. 둘은 함께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친분을 도모했다.

엄정화는 “보통 영화 개봉할 때 일주일 잡고 하루 6시간씩 인터뷰를 한다”라며 배우로서의 남다른 스케줄 상황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온앤오프 시즌2’]
최신 연예 뉴스
'6년 차' SF9, '따로 또 같이' 전방위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데뷔 6년 차, '따로 또 같이' 전방위 활약을 펼치는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

‘유퀴즈온더블럭’ 밥집 운영 이문수 사제 “김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문수 신부, 그가 밥집 사장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21일 밤 방…

'쇼챔피언' 1위 강다니엘 "앞으로도 기대"…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쇼챔피언' 1위에 올랐다. 21일 오후 방송된 MBC M, MBC 에브리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이상보 고백 거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이 이상보 마음을 거절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

‘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 이소연 목 졸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최여진이 이소연 목을 조르며 협박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일…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