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박혜수 측 "학폭 의혹, 악의적 음해 위한 허위사실…강경대응" [공식입장 전문]

2021. 02.22. 14:21:22

박혜수 학폭 부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박혜수 측이 학폭 의혹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박혜수의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학폭 의혹에 대해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당 사 소속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비난 목적의 게시물과 댓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불거지고 있는 연예계 학교폭력의 중대성과 심각성에 깊이 공감하고 있는바, 해당 게시물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그 결과 당 사는 해당 게시물들이 학교폭력에 관한 사회적 분위기를 악용하여 오직 배우 박혜수를 악의적으로 음해·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하였습니다"라고 일련의 학폭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이어 "이에 당 사는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 음해·비방 게시물 등을 게재, 전송, 유포하는 일체의 위법행위에 대하여 폭넓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합니다"라면서 "당 사는 위법 행위자 일체에 대한 형사고소는 물론이고 민사상 손해배상책임 청구 등 법률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의 강경대응을 할 예정이오니, 더 이상의 무분별한 허위 게시물 게재, 유포 행위를 즉각 중단하여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또한 "당 사는 현재 위법 행위자에 대한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위법 행위자에 대한 추가 고소 등 강도 높은 법률적 조치들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당 사는 배우의 인격과 권익을 무참히 짓밟고, 학교폭력의 예방과 근절을 위한 사회적 변화의 가치를 훼손하는 위법 행위를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온라인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과거 박혜수로부터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피해 호소글이 여러 차례 게재돼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박혜수는 26일 첫 방송될 KBS2 금요드라마 '디어엠' 출연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학폭 의혹 관련 박혜수 소속사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당 사 소속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과 근거 없는 억측 및 비난 목적의 게시물과 댓글 등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습니다.

당 사는 최근 불거지고 있는 연예계 학교폭력의 중대성과 심각성에 깊이 공감하고 있는바, 해당 게시물 내용의 진위 여부에 대한 구체적인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그 결과 당 사는 해당 게시물들이 학교폭력에 관한 사회적 분위기를 악용하여 오직 배우 박혜수를 악의적으로 음해·비방하기 위한 허위사실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당 사는 배우 박혜수에 대한 악의적 음해·비방 게시물 등을 게재, 전송, 유포하는 일체의 위법행위에 대하여 폭넓고 강경한 법적 대응을 예고합니다.

당 사는 위법 행위자 일체에 대한 형사고소는 물론이고 민사상 손해배상책임 청구 등 법률이 허락하는 한도 내에서 최대한의 강경대응을 할 예정이오니, 더 이상의 무분별한 허위 게시물 게재, 유포 행위를 즉각 중단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당 사는 현재 위법 행위자에 대한 고소장 제출을 준비 중이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위법 행위자에 대한 추가 고소 등 강도 높은 법률적 조치들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당 사는 배우의 인격과 권익을 무참히 짓밟고, 학교폭력의 예방과 근절을 위한 사회적 변화의 가치를 훼손하는 위법 행위를 결코 좌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항상 소속 배우들을 사랑해 주시고 아껴 주신 팬분들의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최신 연예 뉴스
[TD포토] 세븐틴 에스쿱스-민규 '빌보드 진입…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

'미스 몬테크리스토' 오미희 사망→이소연 흑화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이 복수를 결심했다. 18일 방송한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

[TD포토] 세븐틴 승관-조슈아 '상상만으로 좋…

[티브이데일리 송선미 기자]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

'컬투쇼' 박성광 "코로나 백신 접종 후 고생,…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코미디언 박성광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기를 들려줬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하재숙, 코로나19 잔여 백신 언급 “나만 못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하재숙,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잔여 백신 예약의 어려움을 고백했다. …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