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싱어게인' 규현 심장 저격한 55호 노래 [T-데이]

2020. 11.22. 12:44:47

JTBC 싱어게인, 규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규현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한 55호 가수의 노래가 공개된다.

JTBC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2회가 2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명 영화,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 OST 조가 등장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OST 참가자들은 슈가맨 조와 마찬가지로 한 번 들으면 모두가 알만한 자신의 노래로 무대를 선보인다. 본격적으로 가수들의 노래가 시작되자 심사위원들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전주다" "이 드라마를 본 적은 없지만 곡은 당연히 안다"며 감탄했다.

특히 2019년 최고 화제의 드라마 OST를 불렀다는 55호 가수는 "지금 들려드릴 곡이 많이 유명하고 사랑받는 노래지만, 막상 (가수인) 나는 사랑을 못 받고 있다. 노래만큼 기억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무대 직전까지 55호를 전혀 알아보지 못하던 심사위원들은 전주를 듣자마자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규현은 "가슴이 두근 거린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러브홀릭 출신의 2호 가수, '여자 양준일' 50호 가수, '빠빠빠' 무대를 선보인 59호 가수 등의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던 슈가맨 조의 다른 참가자들의 무대도 공개됐다. 특히 다수의 참가자가 꼽은 우승 후보 5호 가수가 등장하자 규현은 "누나가 여기 왜"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23일 밤 10시 30분 2회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최신 연예 뉴스
‘서민갑부’ 목포 어묵 갑부 ‘동부어묵’ 맛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서민갑부’ 목포 어묵 서민갑부 맛집 ‘동부어묵’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무려 연매출 10…

‘펜트하우스’ 유진·윤종훈 재결합할까, 김소연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속 유진, 윤종훈, 두 사람의 재결합 가능성이 암시됐다. 24일 밤…

‘산후조리원’ 최리 가정사 공개, 돈 노리는 父…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산후조리원’ 최리, 그가 불행한 가정사를 드러냈다. 24일 밤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

‘산후조리원’ 엄지원X박하선, 출산 르포드라마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인생에 정답과 완결이 있긴 한 것일까. ‘산후조리원’ 마지막회 결말, 엄지원 박하선, 각자의 상처…

'생방송 투데이' 20년 한결같은 溫고집 족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20년 동안 장사를 이어온 족발집이 소개됐다. 24일 저녁 방송된 SB…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