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전미라, 테니스 레전드의 위엄 "별의별 칭찬 듣는다" [TD#]

2020. 11.20. 14:50:18

전미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윤종신 아내 전미라가 테니스 레전드의 위엄을 드러냈다.

전미라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회원들 정말 못 말린다. 볼 치는 걸 보여줄 기회가 많지 않다. 이렇게 회원이 던져줘 몇 개 치는 날이면 별의별 칭찬과 리액션을 다 듣는다"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전미라는 회원과 랠리를 하고 있다. 특히 은퇴 후 세월이 지났지만, 녹슬지 않는 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전미라는 #전미라테니스아카데미에 팬이 많은 전미라 #벌칙 아니다 #내기준에는 근처도 안 갔다 #리액션 짱 등의 해시태그를 통해 회원들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전미라는 윤종신과 지난 2006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전미라 인스타그램]
최신 연예 뉴스
'씨네타운' 문소리 "이승원♥김선영 부부, 격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씨네타운'에서 배우 문소리가 이승원, 김선영 부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21일 오전 방송된…

'타임즈' 문정희, 장르물 속 압도적 존재감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타임즈'가 최고를 꿈꾸며 정치판에 뛰어든 국회의원으로 변신한 문정희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

양준일 측 "저적권법 위반 고발, 안티팬 악의적…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양준일이 저작권법 위반 혐의로 고발당한 가운데, 소속사가 '안티팬들의 악의적 흠집내기'라는 …

'괴물' 신하균 스틸, 눈빛 너머에 감춰진 광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괴물' 신하균이 인간의 심리를 집요하게 파고든다. JTBC 새 금토드라마 '괴물'(극본 김…

[TD영상] 류준열 ‘대체 불가능한 배우의 아련…

[티브이데일리 임은지 기자] 배우 류준열이 JTBC 새 드라마 ‘인간실격’ 출연을 확정했다. 인간실격’은 인생의 내리막길…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