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같이 삽시다' 강부자 "♥이묵원, 화나면 무서워…재떨이 던진 적도 있어"

2020. 11.19. 13:24:46

같이 삽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같이 삽시다'에서 배우 강부자가 남편 이묵원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이하 '같이 삽시다')에서는 강부자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강부자는 오랜 결혼 생활 비결을 밝혀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참아야 된다. 만약 우리 두 사람이 이혼한다면 내가 센 성격일 거라는 편견 때문에 남편이 참았을 거라고 추측할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사실 내가 많이 참고 살았다. 평소에는 매너 좋은 사랑꾼이다. 화나면 얼마나 무서운지 아냐. 물불 안 가리는 성격이다. 신혼 때 재떨이를 장롱에 던져서 깨지기도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강부자는 "잘못한 것도 없었다. 말다툼이 있었을 뿐이다. 나는 억울해서라도 이혼 못 한다"라며 "돈 문제는 없었다. 이묵원이 결혼 후에 바람을 많이 폈다. 애써 모른 척을 했다. 첫째가 태어난 후에도 가정에 소홀했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같이 삽시다']
최신 연예 뉴스
‘서민갑부’ 목포 어묵 갑부 ‘동부어묵’ 맛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서민갑부’ 목포 어묵 서민갑부 맛집 ‘동부어묵’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무려 연매출 10…

‘펜트하우스’ 유진·윤종훈 재결합할까, 김소연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속 유진, 윤종훈, 두 사람의 재결합 가능성이 암시됐다. 24일 밤…

‘산후조리원’ 최리 가정사 공개, 돈 노리는 父…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산후조리원’ 최리, 그가 불행한 가정사를 드러냈다. 24일 밤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

‘산후조리원’ 엄지원X박하선, 출산 르포드라마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인생에 정답과 완결이 있긴 한 것일까. ‘산후조리원’ 마지막회 결말, 엄지원 박하선, 각자의 상처…

'생방송 투데이' 20년 한결같은 溫고집 족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20년 동안 장사를 이어온 족발집이 소개됐다. 24일 저녁 방송된 SB…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