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블랙스완 혜미 5000만원 사기 피소, 소속사 "확인 중"

2020. 11.09. 15:51:54

블랙스와 혜미 사기 피소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블랙스완의 혜미가 5000만 원 사기 혐의로 피소를 당한 것으로 드러났다.

혜미 측은 9일 티브이데일리에 "사실 확인 중이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혜미의 피소 사실은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전해졌다. 혜미가 SNS를 통해 알게 된 직장인 A씨에게 지난해 4월부터 집안 문제를 이유로 500만 원을 빌려갔고, 이후 숙소 보증금, 월세, 생활비 등을 빌미로 수차례에 걸쳐 5000만 원 가량을 빌렸지만 상환을 요청하자 연락을 끊고 잠적했다는 내용이다. A씨는 혜미와 교제를 한 사이는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혜미는 2015년 그룹 라니아로 데뷔했고, 현재는 블랙스완으로 이름을 바꿨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전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최신 연예 뉴스
‘2TV 생생정보’ 장사의신 춘천 철판닭갈비(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2TV 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9900원 아귀찜 맛집 ‘아구킹’, 장사의신 춘천 철판닭갈비 맛집…

배우 지수 학폭 증언글, ‘달이 뜨는 강’ 여파…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달이 뜨는 강'에 출연 중인 배우 지수, 학교폭력(학폭) 논란에 휘말렸다. 2일 오후 한 …

‘미스 몬테크리스토’ 이소연 배신한 최여진 “경…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인물관계도 속 최여진 엄마 경숙, 그가 경성환을 호되게 다뤘다. …

유니티 윤조, 이현주vs에이프릴 갈등 언급 "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유니티 출신 윤조가 에이프릴 팀 내 갈등에 대해 언급했다. 2일 한 누리꾼은 윤조의 …

‘아무튼 출근!’ 코로나19 속 직장인 살아남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아무튼 출근!’이 열띠게 자신의 삶을 영위해가는 2030대 직장인들의 코로나19 속 생존법을 클…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