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블랙스완 혜미 5000만원 사기 피소, 소속사 "확인 중"

2020. 11.09. 15:51:54

블랙스와 혜미 사기 피소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블랙스완의 혜미가 5000만 원 사기 혐의로 피소를 당한 것으로 드러났다.

혜미 측은 9일 티브이데일리에 "사실 확인 중이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혜미의 피소 사실은 한 매체의 보도를 통해 전해졌다. 혜미가 SNS를 통해 알게 된 직장인 A씨에게 지난해 4월부터 집안 문제를 이유로 500만 원을 빌려갔고, 이후 숙소 보증금, 월세, 생활비 등을 빌미로 수차례에 걸쳐 5000만 원 가량을 빌렸지만 상환을 요청하자 연락을 끊고 잠적했다는 내용이다. A씨는 혜미와 교제를 한 사이는 아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혜미는 2015년 그룹 라니아로 데뷔했고, 현재는 블랙스완으로 이름을 바꿨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전하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최신 연예 뉴스
‘서민갑부’ 목포 어묵 갑부 ‘동부어묵’ 맛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서민갑부’ 목포 어묵 서민갑부 맛집 ‘동부어묵’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무려 연매출 10…

‘펜트하우스’ 유진·윤종훈 재결합할까, 김소연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속 유진, 윤종훈, 두 사람의 재결합 가능성이 암시됐다. 24일 밤…

‘산후조리원’ 최리 가정사 공개, 돈 노리는 父…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산후조리원’ 최리, 그가 불행한 가정사를 드러냈다. 24일 밤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

‘산후조리원’ 엄지원X박하선, 출산 르포드라마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인생에 정답과 완결이 있긴 한 것일까. ‘산후조리원’ 마지막회 결말, 엄지원 박하선, 각자의 상처…

'생방송 투데이' 20년 한결같은 溫고집 족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20년 동안 장사를 이어온 족발집이 소개됐다. 24일 저녁 방송된 SB…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