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키이스트 측 "주지훈 소속사 이적? 현재 재계약 협의 중" [공식입장]

2020. 10.20. 11:28:16

주지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소속사 키이스트 측이 배우 주지훈의 계약만료 보도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주지훈과 현재 재계약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앞서 같은 날 한 매체는 주지훈이 오랜 키이스트와의 인연을 끝내고 거처를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로 옮길 계획이라고 밝혔다.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는 키이스트 부사장 출신 홍민기 대표가 설립한 신생 매니지먼트 회사로,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정수정, 강민아 등이 소속돼 있다.

한편 주지훈은 최근 SBS '하이에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2' 등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고, 차기작으론 김은희 작가의 '지리산'이 예정돼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최신 연예 뉴스
‘서민갑부’ 목포 어묵 갑부 ‘동부어묵’ 맛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서민갑부’ 목포 어묵 서민갑부 맛집 ‘동부어묵’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무려 연매출 10…

‘펜트하우스’ 유진·윤종훈 재결합할까, 김소연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펜트하우스’ 인물관계도 속 유진, 윤종훈, 두 사람의 재결합 가능성이 암시됐다. 24일 밤…

‘산후조리원’ 최리 가정사 공개, 돈 노리는 父…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산후조리원’ 최리, 그가 불행한 가정사를 드러냈다. 24일 밤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

‘산후조리원’ 엄지원X박하선, 출산 르포드라마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인생에 정답과 완결이 있긴 한 것일까. ‘산후조리원’ 마지막회 결말, 엄지원 박하선, 각자의 상처…

'생방송 투데이' 20년 한결같은 溫고집 족발,…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 20년 동안 장사를 이어온 족발집이 소개됐다. 24일 저녁 방송된 SB…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