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오래 살고 볼일' 오늘(18일) 첫방…나태주 깜짝 등장한다

2020. 10.18. 16:36:15

오래 살고 볼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에 가수 나태주가 깜짝 출연한다.

18일 첫 방송되는 MBN 새 예능프로그램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에는 나태주가 깜짝 등장해 MC 및 멘토 군단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나승심 씨는 '인간 미러볼'을 연상케하는 반짝이 의상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범상치 않은 비주얼에 MC들이 직업을 묻자, 나승심 씨는 "노래 봉사를 다닌다"며 즉석에서 라이브 무대를 꾸몄다.

특히 나승심 씨의 '나무꾼' 무대가 시작되자마자, 누군가가 무대 끝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고. '공중회전 퍼포먼스'로 등장한 나태주는 고모 나승심 씨와 '나무꾼' 듀엣 무대를 선사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철저한 보안 속에 이벤트가 진행됐다. 나태주의 깜짝 등장에 MC들이 놀라움에 말을 잇지 못할 정도였다. 어린 시절 부모님을 대신해 자신을 키워주신 고모를 위해 나태주가 흔쾌히 예선장에 달려와 무대를 함께 했다. 웃음과 감동이 가득했던 나승심 씨의 예선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래 살고 볼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니어 스타일 아이콘'을 찾는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오디션으로, 18일 저녁 6시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최신 연예 뉴스
골든차일드 이장준, 선명한 식스팩 [화보]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

스카이다이빙학교장 측 "이근, 故 정인아 사고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한국스카이다이빙협회 측이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유튜버 이근 대위의 최근 논란에 대…

'싱어게인' 11월 16일 첫방, 9인 9색 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 첫 방송 일자를 확정 지었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여진구 ‘스타트업’ AI 장영실 특별 출연,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여진구가 ‘스타트업’ 속 인공지능으로 변신해 화제다. 17일 밤 첫 방송한 tvN 토…

방탄소년단(BTS) 'Dynamite' MV,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5억 뷰를 돌파했…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