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kg 감량' 돈스파이크, 슬림한 수트핏 눈길 [TD#]

2020. 09.29. 10:48:34

돈스파이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작곡가 겸 방송인 돈스파이크가 슬림한 수트핏을 자랑했다.

돈스파이크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복되는 삶(Looped Life)"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돈스파이크는 블랙 수트를 입고 화보를 찍는 중이다. 특히 슬림한 그의 수트핏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돈스파이크는 지난해부터 공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약 두 달 만에 12kg를 감량했던 그는 절치부심한 끝에 30kg 감량에 성공했다.

현재 돈스파이크는 JTBC 예능프로그램 '육자회담'에 출연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최신 연예 뉴스
스카이다이빙학교장 측 "이근, 故 정인아 사고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한국스카이다이빙협회 측이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출신 유튜버 이근 대위의 최근 논란에 대…

골든차일드 이장준, 선명한 식스팩 [화보]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이장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매거진 표지를 장식했다. …

‘아내의맛’ 정동원, 고향 하동 라이프 공개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아내의 맛’ 정동원이 평소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리얼한 하동 라이프를 공개, 평범하지만 진솔한…

'싱어게인' 11월 16일 첫방, 9인 9색 메…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 첫 방송 일자를 확정 지었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

여진구 ‘스타트업’ AI 장영실 특별 출연,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여진구가 ‘스타트업’ 속 인공지능으로 변신해 화제다. 17일 밤 첫 방송한 tvN 토…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