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민아 소속사 "병원서 치료 받는 중, 생명 지장 없다" [공식입장]

2020. 08.08. 23:19:20

배우 권민아, 그룹 AOA 출신 민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AOA(에이오에이) 출신 배우 권민아(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한 가운데, 현재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8일 밤 권민아 소속사 우리액터스는 티브이데일리에 "현재 권민아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황이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날 밤 10시께 권민아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난 억울하게 안 갈래. 신지민 한성호 김설현 잘 살아라 우리 엄마 언니 가족들은 말 한마디도 못하고 죄도 없이 울겠지 정신적인 피해 보상 다 해줘라" 등의 내용이 담긴 글이었다.

이에 권민아 소속사 측은 SNS 글을 접하자 마자 경찰에 신고하고 권민아의 자택으로 향했고, 권민아는 현재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달 멤버 지민이 11년 간 자신을 괴롭혔다고 폭로했다. 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와의 갈등도 수면 위로 드러났고, 이로 인해 지민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이후 한 달 뒤인 지난 6일, 권민아는 폭로 당시 극단적 선택을 했었다며 사진과 함께 장문의 심경을 담은 글을 게재했고, 이후 설현과 찬미 등 AOA 멤버 모두를 공범자로 지목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최신 연예 뉴스
'복면가왕' 고3 정체=방예담? 산다라박 추측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복면가왕' 복면가수 고3의 정체가 화제다. 29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

'미우새' 정우 "♥김유미와의 첫 만남? 후광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정우가 아내 김유미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29일 밤 방송된…

량하x유소영x왕석현x긱스 루이, '복면가왕' 1…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량현량하 량하, 애프터스쿨 출신 유소영, '과속스캔들'의 아역 배우 왕석현, 긱스 루이가 아쉽게 …

'스타트업' 배수지, 남주혁 마음 돌렸다…다시 …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스타트업' 삼산텍이 다시 뭉쳤다. 29일 밤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스타트업'(극본 …

'스타트업' 강한나, 문동혁x엄효섭과 대립 "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스타트업' 강한나가 문동혁, 엄효섭과 대립했다. 29일 밤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