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펀치, 새 싱글 '안부' 오늘(27일) 발매…문별 지원사격

2020. 05.27. 11:35:53

펀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가수 펀치(Punch)의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펀치는 27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안부'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타이틀곡 '안부'와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로 발표해 인기를 끌었던 '세이 예스(Say Yes)' 2곡으로 구성됐다.

'안부'는 밴드 작곡가 로코베리가 펀치를 위해 심혈을 기울인 곡으로, 30인조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로 구성해 감미로운 멜로디를 완성했다.

또 다른 타이틀곡 '세이 예스'는 마마무 문별이 특별히 피처링에 참여해 2020년 버전으로 재탄생한 곡으로, 펀치의 청아한 목소리와 유려한 랩 실력을 보유한 문별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멜로디의 느낌을 더욱 배가시켰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싱글 '그때의 우리' 이후 약 5개월 만에 돌아오는 펀치는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그때의 우리' 등의 곡으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음원 강자'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이번에도 완성도 높은 노래로 음악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친 펀치는 색다른 느낌의 곡으로 폭넓은 스펙트럼을 가진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팬텀싱어3' 라포엠 "조수미→두아 리파와 콜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이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싶은 가수에 대해 말했다. 라포엠(박…

[TD영상] 월요병이 극복되는 위클리의 비타민 …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그룹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표정까지 확 바뀐 ‘애플’, 여자친구의 ‘파격 …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확 달라졌다.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회:송 오브 더 사이렌스’(回:Son…

김보희 "'슬의생' OST→차트 1위 역주행,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김보희의 인생사가 그려진다. 13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송승헌, 20년 만에 라디오 나들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송승헌이 출연 중인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방송 최종회 날 아침, 청취자들을 만난다…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