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영화

[TD영상] '연예계 코로나19 비상' 에버글로우 소속사내 '코로나19' 확진자 1명 추가
에버글로우

2020. 04.04. 18:17:59

[티브이데일리 박혜성 기자] 그룹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스태프 1명이 코로나19 확진 추가 판정을 받았다.

지난 3일 오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당사 소속 스태프 중 1명이 추가로 코로나19 확진을 받아 관련 소식을 전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해당 스태프는 앞서 확진된 스태프와 업무상 가장 밀접하게 접촉한 이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달 27일 같이 식사를 한 바 있으며, 이번 스태프는 3일 최종 확진 통보를 받았다.

소속사는 "현재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계속해서 경과를 지켜볼 예정이다"며 "코로나19 확산에 대한 우려 속에 심려를 끼쳐드려 팬들과 관계자 분들에게 재차 죄송한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정부 및 관련 기관의 지침을 적극 준수하고 최대한의 조치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위에화엔터인먼트 측은 지난 3일 소속 스태프 중 1명이 지난 2일 코로나19 확진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그룹 에버글로우 또한 검사를 진행했으며, 멤버들은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접촉 가능성 있는 스태프들도 검사를 진행한 가운데, 이날 추가 확진을 받은 스태프가 1명 발생하게 됐다.

에버글로우는 이에 따라 지난 달 31일 SBS MTV ‘더쇼’ 녹화에 불참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혜성 기자/사진 영상=티브이데일리 DB news@tvdaily.co.kr]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유아인 X 박신혜 '#살아있다', 신선한 장르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제작보고회를 통해 '#살아있다'에 담길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영혼수선공' 신하균, 공황장애 겪는 지하철 기…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영혼수선공' 신하균이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지하철 기관사 치료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