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 지x리한나, 코로나19 피해자·의료진 위해 24억 기부 [TD할리웃]

2020. 04.01. 12:01:55

제이 지, 리한나, 코로나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팝 가수 제이지와 리한나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피해를 본 이들과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는 의료진들을 위해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미국 빌보드는 31일(현지시간) "제이 지와 리한나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재단을 통해 각각 100만 달러(한화 약 12억 원)를 기부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코로나19로 애쓰는 비정규 노동자과 의료 종사자들을 비롯, 그들의 자녀들, 그리고 뉴욕과 로스앤젤레스에 감금돼 있는 노인과 노숙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한나가 운영하는 클라라 리오넬 재단의 저스틴 루카스 전무는 "이런 시기일수록 우린 더 똘똘 뭉치고 주변에 관심을 가져줘야 한다. 특히 불법체류자, 노약자, 노숙자, 최전선 의료 종사자와 응급 구조원들의 자녀들에게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며 "팬데믹 사태에서 벗어나기 위해선 그 무엇보다 서로를 사랑하고 행동을 취함이 우선시 돼야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국은 코로나19 환자가 급격히 늘어나며 골머리를 앓고 있다. 31일 오후 기준 미국 내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수는 18만8천 명을 넘어섰으며, 3889명이 사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뉴시스]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논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일꾼 복장을 풀장착한 채 ‘논두렁 패셔니스트’로 등극,…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로이킴, 오늘(27일) 자작곡 '살아가는 거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로이킴이 신곡 '살아가는 거야'를 발표한다. 로이킴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