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미스터트롯' 톱7 측 "KBS 방송 출연 제재? 사실무근…출연 협의 중" [전문]

2020. 03.31. 14:10:01

미스터트롯 톱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미스터트롯' 톱7 측이 타 방송사 출입제한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톱7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 측은 31일 "어떤 방송사에서도 '미스터트롯' 입상자들의 방송 출연에 제약을 두겠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KBS 출입제한설에 대해 "KBS의 방송 출연 제재에 대해서도 전혀 들은 바 없으며, 이미 KBS의 여러 프로그램들과는 출연을 협의 중인 상황"이라고 부인했다.

뉴에라프로젝트는 "활동에 대한 불이익 등도 없으며, 오히려 지나친 염려로 인해 입상자들과 방송사 관계자 간의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을까 우려된다"며 "영탁에 대한 KBS PD님의 출연 제재 발언 등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지난 30일 한 매체는 톱7 중 한 명이 '미스터트롯' 출연을 결정지었을 시점에 KBS 음악 프로그램 PD에게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 KBS 간판 트로트 프로그램 출연이 어려울 것"이라는 말을 들었다고 보도했다.

'미스터트롯' 톱7의 KBS 출입제한설이 불거지면서, 해당 매체는 KBS PD에게 으름장을 들은 가수가 영탁이라고 보도하기도 했다.

이하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의 공식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New Era Project(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최근 '미스터트롯' 입상자들의 활동과 관련하여 방송 활동에 제약이 있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고, 일부 매체를 통해 KBS에서 특정 입상자의 출연을 제한한다는 추측성 보도가 나와 이에 대한 입장을 전합니다.

New Era Project는 어떤 방송사에서도 '미스터트롯' 입상자들의 방송 출연에 제약을 두겠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없습니다. KBS의 방송 출연 제재에 대해서도 전혀 들은 바 없으며, 이미 KBS의 여러 프로그램들과는 출연을 협의 중인 상황입니다.

팬 분들께서 걱정하시는 활동에 대한 불이익 등도 없으며, 오히려 지나친 염려로 인해 입상자들과 방송사 관계자 간의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특히 '미스터트롯' 선, 가수 영탁에 대한 KBS PD님의 출연 제재 발언 등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미스터트롯' 입상자들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민들에게 즐거움과 힘을 나눠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팬 분들과 모든 미디어 관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조선]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논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일꾼 복장을 풀장착한 채 ‘논두렁 패셔니스트’로 등극,…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엑소 레이, 네 번째 솔로 앨범 ‘蓮 (LIT)…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엑소 레이가 새 솔로 앨범 ‘蓮(LIT)’(연)을 발표한다. 레이는 오는 6월 1일 각종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