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해투4' 오마이걸 효정 "조세호, 박서준보다 밤톨머리 잘 어울려"

2020. 03.26. 23:28:46

해투4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해투4'에서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조세호에게 칭찬을 건넸다.

2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연예계 다이어트 고수' 특집으로 함소원 홍지민 안선영 김빈우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스페셜 MC로는 그룹 오마이걸 효정과 미미가 함께했다.

이날 효정은 "전현무 오빠가 정말 잘 챙겨준다. 방송에 나가면 한 마디라도 더 할 수 있게 해준다"라며 "내가 항상 상암에 민낯으로 운동하러 간다. 근데 마주칠 때마다 연예인이 이러고 다녀도 되는 거냐라며 감싸줬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조세호와도 정말 친하다. 조세호가 최근에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의 박새로이 머리를 따라 했지 않냐"라며 "실물을 오늘 처음 봤다. 근데 생각보다 정말 훈훈하다. 다이어트를 해서 그런지 잘 어울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효정은 "이런 말을 하면 혼나겠지만 박서준 선배보다 더 잘 어울린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들은 유재석은 "사전 인터뷰 당시 효정이 제작진한테 조세호가 박서준 머리를 따라 해서 불쾌했다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해투4']
윤종신 아내 전미라 "막내 딸 건강이상, 필요한…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막내 딸 라오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전미라는 3일 자신의 SNS에 …

'음악중심' 임영웅, 감탄 자아내는 고급진 라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를 밟았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

“나혼자산다”…손담비·공효진·려원, 나이 지운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손담비, 공효진, 려원, 세 배우의 남다른 우정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3일 …

‘부부의 세계’ 재방송·시청률 폭발, 김희애 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부부의 세계' 시청률, 예상대로 고지를 선점했다. 현재 '부부의 세계' 재방송, 원작 등을 향한…

‘하이바이,마마!’ 오늘(4일)·내일 결방,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tvN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가 오늘(4일), 내일 각각 13, 14회분 결방을 확정했다…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