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마이웨이' 장정구 "챔피언 타이틀 반납, 가족의 배신 때문"

2020. 03.26. 21:08:57

마이웨이, 장정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마이웨이'에서 전 권투선수 장정구가 타이틀을 반납하게 된 이유를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는 전 권투선수 장정구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장정구는 "과거 돈을 빌려 간 사람이 많았다. 한 사람은 1985년 당시 6500만 원을 빌려 갔다. 그런데 돌려받지 못했다. 내가 또 좋아했던 사람이라 달라는 소릴 못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어떤 사람은 내게 전화를 걸면서 돈을 요구하기도 했다"며 "적금 부었다고 거절하니, '해지하면 되지 빌려주는 게 대수냐'고 묻더라. 그런데 빌려놓고 안 준다. 그런 사람들은 또 법적으로 잘 빠져나간다. 운동하는 사람은 법을 잘 모르지 않냐. 다 자기 이익만 챙겨간다"고 억울해 했다.

하지만 정작 그를 힘들게 했던 건 가족의 배신이었다. 장정구는 "1988년에 이혼했다. 아파트 중도금 받는 날짜에 그 돈이 내 통장으로 안 들어오고 다른 통장으로 들어갔다. 지금은 금융 실명제이지만 그땐 아니었다. 전 부인이 옮겨놨다는 걸 나중에 알았다. 운동을 하기엔 너무 고통스러웠다. 그래서 타이틀을 반납했다"고 토로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마이웨이']
윤종신 아내 전미라 "막내 딸 건강이상, 필요한…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막내 딸 라오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전미라는 3일 자신의 SNS에 …

'음악중심' 임영웅, 감탄 자아내는 고급진 라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를 밟았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

“나혼자산다”…손담비·공효진·려원, 나이 지운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손담비, 공효진, 려원, 세 배우의 남다른 우정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3일 …

‘부부의 세계’ 재방송·시청률 폭발, 김희애 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부부의 세계' 시청률, 예상대로 고지를 선점했다. 현재 '부부의 세계' 재방송, 원작 등을 향한…

'음악중심' 임영웅 클립 영상, 15만뷰 돌파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의 음악방송 입성에 폭발적인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임영웅은 4…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