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꽃길만 걸어요' 정유민 "최윤소, 나에 대한 감정이 아직도 남았냐" 토로

2020. 03.26. 20:49:28

꽃길만 걸어요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꽃길만 걸어요' 정유민이 하나음료에 땅을 팔지 않는 최윤소에게 토로했다.

26일 저녁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연출 박기현)에서는 황수지(정유민)가 강여원(최윤소)이 자신 때문에 땅을 안 파는 줄 착각하고 사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강여원은 하나음료에 땅을 팔기로 결심했다. 그때 김지훈(심지호)과 계열사 사장이 다투는 과정에서 강여원은 전 남편 남동우의 죽음이 하나음료와 관련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에 강여원은 땅을 팔지 않겠다고 나섰다.

이날 황수지는 강여원과 점심 약속을 잡았다. 이후 두 사람은 한 식당에서 만났다. 황수지는 강여원에게 꽃을 건네며 "받아라. 봉천동이랑 곧 결혼한다고 하지 않았냐. 축하해주려고 만나자고 한 거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여원은 "감사하다. 근데 그게 전부냐. 저희가 축하 인사를 주고받을 사이는 아니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를 들은 황수지는 "함부로 행동한 거 사과하겠다. 그날 일은 충분히 오해할만했다는 거 이해해달라"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우리 앞으로 쿨하게 가자. 시댁 땅 하나음료에 팔아라"라며 "나에 대한 감정이 아직 남아서 골탕 먹이려는 거 아니냐. 솔직히 너무 궁금하다"라고 전했다. 이에 강여원은 "차차 알게 될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1 '꽃길만 걸어요']
윤종신 아내 전미라 "막내 딸 건강이상, 필요한…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막내 딸 라오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전미라는 3일 자신의 SNS에 …

'음악중심' 임영웅, 감탄 자아내는 고급진 라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를 밟았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

“나혼자산다”…손담비·공효진·려원, 나이 지운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손담비, 공효진, 려원, 세 배우의 남다른 우정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3일 …

‘부부의 세계’ 재방송·시청률 폭발, 김희애 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부부의 세계' 시청률, 예상대로 고지를 선점했다. 현재 '부부의 세계' 재방송, 원작 등을 향한…

휘성 약물 사태, 재활치료 ‘휘성법’ 가능할까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휘성이 자신의 얼굴을 걸고 설립한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가 폐업 위기에 놓였다. 공교롭게 휘…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