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꽃길만 걸어요' 홍지희 "조희봉, 아빠 자격 없다고 생각했다" 고백

2020. 03.26. 20:35:47

꽃길만 걸어요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꽃길만 걸어요' 홍지희가 조희봉에게 아빠 자격이 없다고 털어놨다.

26일 저녁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극본 채혜영·연출 박기현)에서는 짠 티 짱(홍지희)이 남일남(조희봉)에게 5살 아들이 있다고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남일남은 코피를 흘리면서까지 일을 하는 짠 티 짱을 찾아가 화를 냈다. 이를 들은 짠 티 짱은 "땅 팔아라. 10억 가져와라. 언제 팔 거냐"라고 말했다. 이에 남일남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답했다. 그러자 짠 티 짱은 "그때까지 기다리다 우리 쩡(최윤우) 치료 못 받으면 어떡하냐"며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남일남은 짠 티 짱의 고백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짠 티 짱에게 "어떻게 나한테 이러냐. 왜 그걸 이제 이야기하냐"라고 물었다. 이에 짠 티 짱은 "남일남은 아빠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 달라지지 않을 거 아니냐"라고 답했다.

이에 남일남은 "아이 치료해야 된다고 하지 않았냐. 어디가 어떻게 아픈 거냐"라고 말했다. 그러자 짠 티 짱은 "심장 쪽이 좋지 않다고 한다. 빨리 치료를 받지 않으면 안 된다. 수술비는 내가 어떻게든 마련할 거다. 신경 쓰지 말아라"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1 '꽃길만 걸어요']
윤종신 아내 전미라 "막내 딸 건강이상, 필요한…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막내 딸 라오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전미라는 3일 자신의 SNS에 …

'음악중심' 임영웅, 감탄 자아내는 고급진 라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를 밟았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

“나혼자산다”…손담비·공효진·려원, 나이 지운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손담비, 공효진, 려원, 세 배우의 남다른 우정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3일 …

‘부부의 세계’ 재방송·시청률 폭발, 김희애 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부부의 세계' 시청률, 예상대로 고지를 선점했다. 현재 '부부의 세계' 재방송, 원작 등을 향한…

휘성 약물 사태, 재활치료 ‘휘성법’ 가능할까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휘성이 자신의 얼굴을 걸고 설립한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가 폐업 위기에 놓였다. 공교롭게 휘…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