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이도진, 사재기 의혹 부인 "의심은 이제 그만" [TD#]

2020. 02.25. 14:20:00

이도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미스터트롯' 참가자 이도진이 사재기 의혹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이도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 좋은 소식으로 연락받는 날도 많지만, 걱정 소식 연락을 너무 많이 받았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글을 통해 이도진은 "여러분 걱정 말아라. '한방이야' 곡은 윤향기 선생님 아들이자 윤복희 선생님 조카인 윤준호 작곡가가 만든 곡이다. 천천히 알리고 싶은 곡이다. '한방이야'는 언젠간 많은 사람들이 알아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러니 의심은 이제 그만해달라"라고 전했다.

앞서 SBS funE는 지난 20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A 씨가 2018년 음반을 내는 과정에서 음원 사재기를 시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A 씨 소속사의 고위 임원은 2018년 약 8000만 원을 주고 불법 음원 사재기 업체에 순위 조작을 의뢰했다.

이에 여러 출연진이 의심을 받았고, 이도진의 이름이 거론되자 직접 해명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도진은 '미스터트롯' 본선 2차 1 대 1 데스매치에서 강태관에 패해 아쉽게 탈락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이도진 인스타그램]
윤종신 아내 전미라 "막내 딸 건강이상, 필요한…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막내 딸 라오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전미라는 3일 자신의 SNS에 …

'음악중심' 임영웅, 감탄 자아내는 고급진 라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를 밟았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

“나혼자산다”…손담비·공효진·려원, 나이 지운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손담비, 공효진, 려원, 세 배우의 남다른 우정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3일 …

‘부부의 세계’ 재방송·시청률 폭발, 김희애 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부부의 세계' 시청률, 예상대로 고지를 선점했다. 현재 '부부의 세계' 재방송, 원작 등을 향한…

휘성 약물 사태, 재활치료 ‘휘성법’ 가능할까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휘성이 자신의 얼굴을 걸고 설립한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가 폐업 위기에 놓였다. 공교롭게 휘…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