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안검하수 고충 토로 "수술이라니 무섭다" [TD#]

2020. 02.14. 17:43:26

김지우 안검하수 고충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김지우가 안검하수로 인한 고충을 토로했다.

김지우는 14일 자신의 SNS에 "이 시간이 되면 눈이 이렇게 더 심해진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진에는 눈에 여러겹의 쌍커풀이 생긴 김지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김지우는 해당 글을 통해 "병원에 갔다니 안검하수 수술을 해야 한다더라. 수술이라니, 무섭다"고 토로했다.

한편, 김지우는 셰프 레이먼 킴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현재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김지우 SNS]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논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일꾼 복장을 풀장착한 채 ‘논두렁 패셔니스트’로 등극,…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황정민x이정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7월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올 여름 극장가를 이끌 기대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