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이재훈 기혼 깜짝 고백→강타♥정유미 열애 인정, 시끌벅적 연예계 [광클스타]

2020. 02.08. 10:00:00

이재훈, 손은서, 이주승, 정유미, 강타, 승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2020년 2월 첫째 주에도 연예계는 핫(hot)한 소식들로 가득 찼다. 그중 빛의 속도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한 스타들이 있다. 한 주 동안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킨 인물은 누구일까.

◆ '기혼+두 아이의 아빠' 쿨 이재훈, 11년 만의 고백

그룹 쿨 멤버 이재훈이 11년 전 결혼해 현재 두 아이의 아버지임을 고백했다.

소속사 쿨컴퍼니의 측은 5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이재훈이 2009년 7세 연하인 연인과 결혼했다. 딸과 아들 등 자녀 둘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재훈 역시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그동안 숨겨왔던 사실을 고백하려 한다"고 먼저 팬들에 대한 미안함을 전했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지만, 어떤 걸 밝히고 어떤 걸 밝히지 말아야 할지 모르는 상태로 시간이 지나가 버렸다. 그러다 보니 세상에 사실을 꺼내지도 못하고 세월이 흘러 버렸다"며 그동안 숨겨온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재훈은 "함께 있는 것이 좋았고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 싶었다. (아내는) 특수한 저의 환경을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며 기쁜 일과 슬픈 일 모두를 함께 나누고 저를 위해 기도해주는 소중한 사람이다.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지는 못했지만 한결같이 저를 위해 무한한 크기의 배려와 양보를 해준 아내에게 감사하고, 제 아내가 이 고백으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 '4살 연상연하 커플' 이주승·손은서 결별

배우 이주승과 손은서가 공개 열애 2년 만에 결별했다.

손은서와 이주승의 소속사 블랙대디와 클로버컴퍼니 양측은 5일 오전 티브이데일리에 이주승과 손은서가 최근 결별한 게 맞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생활이기 때문에 결별 이유에 대해선 밝힐 수 없다"고 귀띔했다.

손은서와 이주승은 2016년 영화 '대결'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친한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던 두 사람은 OCN 드라마 '보이스' 이후 2018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이 됐다. 당시 손은서 측은 "두 사람의 만남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손은서는 1985년생, 이주승은 1989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는 4살이다.

◆ 정유미♥강타, 두 번째 열애설→열애 인정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인 가수 강타와 배우 정유미가 결국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정유미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 측은 4일 티브이데일리에 "두 사람이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 친한 선후배 관계로 지내다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는 두 번째 열애설만의 열애 인정으로, 앞서 지난해 8월 두 사람은 한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 측은 "친한 동료 사이일 뿐"이라며 이를 부인했다.

열애 인정 이후 정유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기사에 놀랐을 주변 분들과 저를 응원해주는 분들께 직접 말씀을 드리고자 글을 남기게 됐다"며 공개 열애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정유미는 "좋은 친구이자 선배였던 분과 최근 들어 진지한 만남을 시작했다"면서 "이를 알리는 부분이 조심스럽고 걱정됐지만 제가 선택한 일에 대해 부정하고 싶지 않았다. 한편으로는 더 나은 날들이 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작은 기대도 키워본다"고 덧붙였다.

◆ 軍, '상습도박 등 혐의' 승리에 입영통지서 발송

가수 승리가 입영통지서를 받게 됐다. 이에 승리의 재판 관할권은 군사 법원으로 이관될 전망이다.

병무청은 4일 "가수 승리에 대해 공정한 병역의무 부과를 위해 수사가 종료됨에 따라 입영통지서를 발송했다"고 밝혔다.

이날 병무청은 "'그동안 수사 종료 시점에 일반인과 동일한 절차에 따라 입영 통지할 것'이라는 입장을 지속 표명해 왔다. 민간 법원에서 장기간 재판이 진행될 경우 병역의무 부과에 차질이 우려된다"며 입영통지서 발송의 이유를 설명했다.

앞서 승리는 지난달 30일 일명 '버닝썬게이트'와 관련해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성매매처벌법 등을 위반한 혐의로 불구속기소 됐다. 이에 입영통지서가 발송된 것. 승리가 입대할 경우, 사건은 군 관할로 이첩돼 군사재판을 받게 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윤종신 아내 전미라 "막내 딸 건강이상, 필요한…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윤종신의 아내 전미라가 막내 딸 라오 양의 건강을 걱정했다. 전미라는 3일 자신의 SNS에 …

“나혼자산다”…손담비·공효진·려원, 나이 지운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손담비, 공효진, 려원, 세 배우의 남다른 우정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3일 …

'음악중심' 임영웅, 감탄 자아내는 고급진 라이…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꿈에 그리던 음악방송 무대를 밟았다. 임영웅은 4일 오후 방…

‘부부의 세계’ 재방송·시청률 폭발, 김희애 각…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부부의 세계' 시청률, 예상대로 고지를 선점했다. 현재 '부부의 세계' 재방송, 원작 등을 향한…

휘성 약물 사태, 재활치료 ‘휘성법’ 가능할까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휘성이 자신의 얼굴을 걸고 설립한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가 폐업 위기에 놓였다. 공교롭게 휘…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