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VIP’ 흑화 장나라→초조 표예진, ‘아주 불편한 식사’ 포착 [T-데이]

2019. 12.03. 17:22:08

VIP 브이아이피 장나라 이상윤 표예진 박성근 전혜진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VIP’ 장나라, 이상윤, 표예진, 박성근, 전혜진이 각각 엇갈리는 눈빛을 드리운 5인 5색 ‘불편한 식사’가 포착됐다.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의 지난 방송에서 나정선(장나라)은 이혼을 내뱉은 박성준(이상윤)에게 “똑똑히 봐. 당신이 뭘 망쳐놨는지”라며 ‘프라이빗 스캔들’ 최후를 경고했다. 이어 박성준 차량에 설치된 블랙박스 영상을 확인, ‘당신 팀 남편 여자’가 부사장(박성근) 혼외자식인 온유리(표예진)라는 진실을 알게 됐다. 더욱이 온유리에게 날카로운 눈빛을 건네며 출근한 나정선이 표정을 싹 바꿔 환하게 웃으며 승진한 박성준에게 “축하해”라고 악수를 건네는 엔딩을 그려지면서 긴장감을 최고로 상승시켰다.

이와 관련 장나라, 이상윤, 표예진, 박성근, 전혜진이 보기만 해도 아찔한 ‘두 가족 합동 식사’를 가진 모습이 담긴 스틸이 3일 공개됐다. 이는 극 중 나정선, 박성준이 부사장이 초대한 정찬에 참석한 장면. 나정선, 박성준, 부사장 외에도 온유리, 이명은(전혜진)이 함께 식사를 하게 된 가운데, 나정선은 온유리를 향해 또 한 번 날선 시선을 던지고, 박성준과 온유리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더욱이 부사장과 이명은 역시 충격을 받은 듯 ‘놀란 눈빛’을 드리우고 있는 것. 5인방이 각기 다른 ‘오각 눈빛 향방’을 펼쳐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과연 나정선이 식사 자리에 던진 돌직구는 어떤 것일지 3일(오늘) 방송분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제작진 측은 “다섯 배우들은 이 장면에서 각자의 카리스마를 분출시키는 명품 열연을 선사하며 장면에 생기를 불어넣었다”며 “오늘(3일) 10회 방송에서도 종잡을 수 없는 충격 비밀 판도라가 끊임없이 휘몰아친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팬텀싱어3' 라포엠 "조수미→두아 리파와 콜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이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싶은 가수에 대해 말했다. 라포엠(박…

[TD영상] 월요병이 극복되는 위클리의 비타민 …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그룹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표정까지 확 바뀐 ‘애플’, 여자친구의 ‘파격 …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확 달라졌다.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회:송 오브 더 사이렌스’(回:Son…

김보희 "'슬의생' OST→차트 1위 역주행,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김보희의 인생사가 그려진다. 13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송승헌, 20년 만에 라디오 나들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송승헌이 출연 중인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방송 최종회 날 아침, 청취자들을 만난다…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