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지라시' 예지원 "틈 나는 대로 운동, 보약 됐다"

2019. 12.03. 17:19:37

예지원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지라시'에서 배우 예지원이 운동 습관에 대해 이야기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이하 '지라시')에는 예지원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예지원은 무용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그는 "틈이 나는 대로 매일 운동을 한다"며 "좋아서 하고, 작품 때문에 했었는데 생각해보면 쌓이면서 보약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예지원은 최근 방송되고 있는 MBC 토요드라마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숙·연출 최원석)에서 골드미스를 꿈꾸는 방은지 역을 연기하고 있다.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표준FM '지라시']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논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일꾼 복장을 풀장착한 채 ‘논두렁 패셔니스트’로 등극,…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유아인 X 박신혜 '#살아있다', 신선한 장르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제작보고회를 통해 '#살아있다'에 담길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