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지라시' 예지원 "틈 나는 대로 운동, 보약 됐다"

2019. 12.03. 17:19:37

예지원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지라시'에서 배우 예지원이 운동 습관에 대해 이야기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이하 '지라시')에는 예지원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예지원은 무용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그는 "틈이 나는 대로 매일 운동을 한다"며 "좋아서 하고, 작품 때문에 했었는데 생각해보면 쌓이면서 보약이 됐다"고 이야기했다.

예지원은 최근 방송되고 있는 MBC 토요드라마 '두 번은 없다'(극본 구현숙·연출 최원석)에서 골드미스를 꿈꾸는 방은지 역을 연기하고 있다. '두 번은 없다'는 서울 한복판의 오래된 '낙원여인숙'에 모여든 투숙객들이 "인생에 두 번은 없다"를 외치며 실패와 상처를 딛고 재기를 꿈꾸는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표준FM '지라시']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여자 표예진의 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VIP’ 불륜을 폭로한 장나라, 불륜을 저지른 이상윤이 공 든 커리어를 무너뜨리는 신세가 됐다.…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유산 아픔 고백·이…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가 유산의 아픔을 고백했다. 이상화는 강남을 위한 아침 식사를 차려줬다. …

이채담 “가족에 성인배우 활동 들킨 사연? 아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이콘택트’ 이채담이 가족에게 성인배우임을 들키게 된 사연을 밝혔다. 9일 방송된 채널A …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여자 표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VIP’ 이상윤이 표예진에게 이별을 고했다. 9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생활의 달인’ 태안 탕수육 vs 인천 꽈배기,…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생활의 달인’의 ‘은둔식달’에서 태안 탕수육과 간짜장, 인천 꽈배기 달인이 소개됐다. 9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