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차인하 사망설 인정…판타지오 "장례 조용히 진행" [공식입장 전문]

2019. 12.03. 17:17:50

서프라이즈U 차인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신인배우 차인하(본명 이재호)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27세.

소속사 판타지오는 3일 "차인하가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판타지오는 "지금까지 차인하를 응원해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진심으로 가슴이 아프다"며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뿐"이라고 전했다.

이어 장례 절차에 대해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러질 예정"이라고 알렸다.

판타지오는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보내 줄 수 있도록 부디 루머 유포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연합뉴스에 따르면 차인하는 이날 오후 자택에서 숨진 상태로 매니저에 의해 발견됐다. 차인하의 사망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경찰이 조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7년 영화 '내 마음 깊은 곳의 너'로 데뷔한 차인하는 기획사 판타지오에서 만든 배우그룹 서프라이즈U 멤버로도 활동하기도 했다. 차인하는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비롯해 드라마 '사랑의 온도' '기름진 멜로' '너도 인간이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꾸준히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최근에는 MBC 수목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에서 주서연(오연서)의 바텐더 오빠 주원석 역으로 열연 중이었다.

이하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참담한 심정입니다.
12월 3일 배우 차인하가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지금까지 차인하를 응원해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가슴이 아픕니다.
아직도 믿기지 않는 소식에 애통한 마음뿐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분들이 고인의 마지막 길을 잘 보내 줄 수 있도록 부디 루머 유포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장례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입니다.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여자 표예진의 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VIP’ 불륜을 폭로한 장나라, 불륜을 저지른 이상윤이 공 든 커리어를 무너뜨리는 신세가 됐다.…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유산 아픔 고백·이…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가 유산의 아픔을 고백했다. 이상화는 강남을 위한 아침 식사를 차려줬다. …

이채담 “가족에 성인배우 활동 들킨 사연? 아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이콘택트’ 이채담이 가족에게 성인배우임을 들키게 된 사연을 밝혔다. 9일 방송된 채널A …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여자 표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VIP’ 이상윤이 표예진에게 이별을 고했다. 9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생활의 달인’ 태안 탕수육 vs 인천 꽈배기,…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생활의 달인’의 ‘은둔식달’에서 태안 탕수육과 간짜장, 인천 꽈배기 달인이 소개됐다. 9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