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최광제, ‘천리마’→‘유별나! 문셰프’ 대세 행보

2019. 12.03. 16:59:21

최광제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최광제가 채널A 새 드라마 ‘유별나! 문셰프’ 출연을 확정 짓고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유별나! 문셰프’(극본 정유리·연출 최도훈)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 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고원희)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에릭)와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최광제는 극 중 문승모의 절친한 친구이자 무명 화가 방다훈 역을 연기한다. 부모님의 죽음으로 까칠해진 문승모를 온전히 받아주고 품어주는 대인배로 변신해 극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무명 화가이자 입시학원 선생님으로 변신해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선보인 빠야족 족장 피엘레꾸와는 모습과 180도 다른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 작품마다 임팩트 강한 연기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개성 강한 캐릭터를 구축해온 최광제는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피엘레꾸 역으로 전성기를 맞았다.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역대급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것.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마니아 층을 생성해 온 만큼 차기작인 ‘유별나! 문셰프’에서도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최광제는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스핀 오프 작품인 ‘부릉부릉 천리마마트’의 합류 소식에 이어 ‘유별나! 문셰프’의 합류까지 결정지으며 작품 활동으로 바쁜 연말을 보낼 예정이다. '부릉부릉 천리마마트'는 12월 중 tvN D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며, ‘유별나! 문셰프’는 2020년 3월 채널A를 통해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이스팩토리]
'팬텀싱어3' 라포엠 "조수미→두아 리파와 콜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이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싶은 가수에 대해 말했다. 라포엠(박…

[단독] 신현준 前 매니저, 현 매니저 등 2人…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가 신현준의 현 매니저와 사진작가 A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

[TD영상] 월요병이 극복되는 위클리의 비타민 …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그룹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표정까지 확 바뀐 ‘애플’, 여자친구의 ‘파격 …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확 달라졌다.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회:송 오브 더 사이렌스’(回:Son…

김보희 "'슬의생' OST→차트 1위 역주행,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김보희의 인생사가 그려진다. 13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