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조여정, 첫방 앞두고 홍보 요정 자처 [TD#]

2019. 12.03. 16:53:19

99억의 여자 조여정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99억의 여자’ 첫 방송을 앞두고 배우 조여정이 홍보 요정을 자처했다.

조여정은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 99억의 여자 D-1 12월 4일 내일 저녁 10시 첫방송. 올 겨울 흥미진진하게 해드리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드라마 ‘99억의 여자’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 화기애애한 현장을 인증샷으로 남기고 있다.

조여정, 김강우 주연의 KBS2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오는 4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여정 SNS]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여자 표예진의 위…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VIP’ 불륜을 폭로한 장나라, 불륜을 저지른 이상윤이 공 든 커리어를 무너뜨리는 신세가 됐다.…

‘동상이몽2’ 이윤지♥정한울 유산 아픔 고백·이…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동상이몽2’ 이윤지가 유산의 아픔을 고백했다. 이상화는 강남을 위한 아침 식사를 차려줬다. …

이채담 “가족에 성인배우 활동 들킨 사연? 아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이콘택트’ 이채담이 가족에게 성인배우임을 들키게 된 사연을 밝혔다. 9일 방송된 채널A …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이상윤 여자 표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VIP’ 이상윤이 표예진에게 이별을 고했다. 9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생활의 달인’ 태안 탕수육 vs 인천 꽈배기,…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생활의 달인’의 ‘은둔식달’에서 태안 탕수육과 간짜장, 인천 꽈배기 달인이 소개됐다. 9일…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