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조여정, 첫방 앞두고 홍보 요정 자처 [TD#]

2019. 12.03. 16:53:19

99억의 여자 조여정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99억의 여자’ 첫 방송을 앞두고 배우 조여정이 홍보 요정을 자처했다.

조여정은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KBS 99억의 여자 D-1 12월 4일 내일 저녁 10시 첫방송. 올 겨울 흥미진진하게 해드리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드라마 ‘99억의 여자’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들과 화기애애한 현장을 인증샷으로 남기고 있다.

조여정, 김강우 주연의 KBS2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는 오는 4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여정 SNS]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유아인 X 박신혜 '#살아있다', 신선한 장르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제작보고회를 통해 '#살아있다'에 담길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

'영혼수선공' 신하균, 공황장애 겪는 지하철 기…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영혼수선공' 신하균이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지하철 기관사 치료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