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인터뷰
영화

‘시동’ 메인 포스터 공개, 재미+감동이 부릉부릉

2019. 12.03. 16:43:12

메인 포스터 공개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시동’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시동’(감독 최정열•제작 외유내강)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맛보는 유쾌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장풍반점 옥상에 앉아같은 곳을 바라보고 있는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의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마동석과 그 옆에 상반된 표정으로 나란히 앉아 있는 박정민의 모습은 인생 최대의 적수로 만난 두 인물이 그려낼 티격태격 상극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밝은 미소의 정해인, 염정아의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빚어낼 다채로운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여기에 청량한 하늘 위로 펼쳐진 ‘재미와 감동이 부릉부릉’이라는 카피는 일상을 벗어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웃음과 공감을 전할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특히 각 캐릭터의 개성과 이야기를 함축하고 있는 짜장면, 헬멧 등 귀여운 이모티콘은 ‘시동’만의 유쾌한 감성과 재미를 담아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이처럼 캐릭터부터 스토리까지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시동’은 올 겨울 극장가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시동’은 2019년 12월 18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시동’ 포스터]
'팬텀싱어3' 라포엠 "조수미→두아 리파와 콜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팬텀싱어3' 우승팀 라포엠이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하고 싶은 가수에 대해 말했다. 라포엠(박…

[단독] 신현준 前 매니저, 현 매니저 등 2人…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신현준의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가 신현준의 현 매니저와 사진작가 A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

표정까지 확 바뀐 ‘애플’, 여자친구의 ‘파격 …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확 달라졌다.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회:송 오브 더 사이렌스’(回:Son…

[TD영상] 월요병이 극복되는 위클리의 비타민 …

[티브이데일리 정다이 기자] 그룹 위클리(이수진 먼데이 지한 신지윤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김보희 "'슬의생' OST→차트 1위 역주행, …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김보희의 인생사가 그려진다. 13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