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불후의 명곡' HYNN 박혜원 "역주행? 처음엔 실감 안 나"

2019. 11.09. 18:32:48

불후의 명곡 박근태 HYNN 박혜원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불후의 명곡' 가수 HYNN 박혜원이 역주행 소감을 전했다.

9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은 박근태 작곡가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HYNN 박혜원은 역주행 소감으로 "처음엔 진짜 실감도 안 났다"고 전했다.

이어 HYNN 박혜원은 "이럴 줄 알았으면 더 완벽히 준비할 걸이라는 후회도 했다"고 했다.

HYNN 박혜원은 "'불후의 명곡' 나오고 나니 조금씩 실감이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HYNN 박혜원은 자신의 역주행 곡인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짤막하게 불렀다. 이를 본 문희준은 "얼굴은 청순한데 성대는 소찬희다"라고 HYNN 박혜원을 극찬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불후의 명곡']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논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일꾼 복장을 풀장착한 채 ‘논두렁 패셔니스트’로 등극,…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황정민x이정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7월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올 여름 극장가를 이끌 기대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