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송하예 "4kg 감량, 얼굴이 신촌부터 홍대까지 가 있더라"

2019. 10.10. 13:44:35

송하예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송하예(26)가 다이어트를 고백했다.

송하예의 새 싱글 ‘새 사랑’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10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의 진행은 MC하루가 맡았다.

이날 송하예는 지난 5월 낸 싱글 ‘니 소식’ 때와는 달라진 외형으로 눈길을 끌었다. 스타일링 등에 변화를 줬다.

송하예는 ‘니 소식’ 때는 귀여운 스타일이었다면 ‘새 사랑’ 때는 성숙해 진 것 같다는 분석에 “회사에서도 더 신경을 써 준 것 같고, 원래 리본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다이어트도 고백했다. 송하예는 “4kg 정도를 뺐다. ‘니 소식’ 때 사진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얼굴이 신촌부터 홍대까지 가 있더라. 그래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했다.

신곡 ‘새 사랑’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려는 날 옛 남자친구가 떠올라 행복한데 미안하고, 기쁘지만 슬픈 복잡한 감정을 감성적인 목소리로 담은 곡이다. ‘니 소식’의 다음 이야기를 담고 있다.

‘새 사랑’은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유아인 X 박신혜 '#살아있다', 신선한 장르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제작보고회를 통해 '#살아있다'에 담길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

'영혼수선공' 신하균, 공황장애 겪는 지하철 기…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영혼수선공' 신하균이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지하철 기관사 치료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