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시베리아 선발대’ 김남길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해 행복했다”

2019. 10.10. 13:35:31

김남길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김남길이 ‘시베리아 선발대’ 방송 후 소감을 전했다.

김남길은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시베리아 선발대’에 출연중이다. 김남길은 첫 방송부터 동생들을 배려하며 먼저 나서서 길을 찾거나 시원한 생맥주를 찾아내고, 아름다운 거리 풍경에 피로도 잊은 채 가벼운 발걸음으로 관광지를 즐기는 모습으로 의외의 ‘댕댕미’를 자랑했다.

또한 그는 열차에서도 각종 살림을 도맡아 하는 차장에게 감사인사를 건네거나 커피를 먼저 권하는 등 글로벌 친화력을 과시했으며, 다소 입맛에 맞지 않는 음식과 신장에 비해 짧은 침대 덕에 발이 삐져나오는 불편함조차도 여행 속의 즐거움이라며 너털웃음을 지었다.

이러한 김남길의 끝없는 매력 발산에 첫 방송 시청률 2.1%에 비해 지난주는 0.9%나 뛰어오른 3.0%를 기록했다.(닐슨코리아 기준)

이에 김남길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했기에 하루하루 행복한 시간이었다. 낯선 곳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을 때에도, 조금 불편하고 어려운 상황이 생겼을 때도 덕분에 항상 즐겁고 여유로웠던 것 같다. 많이 힘들었을 텐데도 끝까지 즐겁게 여행해준 우리 선균이형, 상엽, 규필, 민식, 그리고 함께 힘써주신 모든 제작진분들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시베리아 선발대’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남은 여정만큼 다양한 에피소드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중간 소회를 밝혔다.

본격적인 기차 생활 적응기가 펼쳐진 ‘시베리아 선발대’는 오늘(1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논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일꾼 복장을 풀장착한 채 ‘논두렁 패셔니스트’로 등극,…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황정민x이정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7월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올 여름 극장가를 이끌 기대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7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