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전문가 칼럼

'베컴 내한' 블랙핑크 20분 지각→일정 차질, '사과 無' 빈축 [이슈&톡]

2019. 10.09. 16:49:25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블랭핑크가 세계적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과 함께하는 행사 자리에 지각해 비난 여론이 쏟아지고 있다.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는 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되는 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창립 70주년 행사에 20여 분 지각하는 사태를 빚었다. 당초 이날 오전 11시 55분 무대에 오르기로 한 블랙핑크는 제 시간에 도착하지 못해 오후 12시 15분 무대에 오르게 됐다. 블랙핑크는 교통체증으로 지각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행사 초청으로 내한한 데이비드 베컴(이하 베컴)은 이날 오전 11시 30분부터 무대에 올라 환한 미소로 팬들과 인사를 나누며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행사장을 찾은 수많은 팬들 역시 데이비드 베컴을 향해 반가움을 표현했다. 하지만 예정된 시간에도 블랙핑크는 나타나지 않아 의아함을 자아냈다. 베컴은 블랙핑크를 기다리면서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사인 해주는 등 팬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어나갔다.


계속된 기다림에도 블랙핑크가 모습을 보이지 않자 베컴은 결국 대기실로 향했다. 이후 블랙핑크가 뒤늦게 도착해 관계자들이 다시 베컴을 부르러 갔지만 그는 곧바로 무대에 오르지 않았다. 현장에 있던 주최측 관계자에 따르면 대기실이 무대와 떨어진 곳에 위치해 베컴이 다시 무대로 오르기까지 시간이 걸렸다는 전언이다.

결국 베컴과 블랙핑크가 함께 무대에 오르는 행사는 진행됐다. 하지만 이미 한 시간 가까이 행사가 지연돼 현장에 있던 취재진들은 자리를 떠나는 사태까지 벌어지기도 했다.

문제는 뒤늦게 도착한 블랙핑크가 현장 관계자들은 물론 오랜 시간 기다린 취재진 및 팬들에게 특별한 사과 인사를 전하지 않아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 역시 블랙핑크의 무책임한 태도에 실망감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 현장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워낙 현장에 인파가 많이 몰려 정신없는 상황이라 공식적으로 사과 인사를 전하지 못한 것 같다"고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더불어 관계자는 "블랙핑크가 지각한 부분에 대해 베컴이 특별히 불평을 제기하거나 불만을 드러내지는 않았다. 베컴은 현장에서 팬들에게 그 누구보다 기분 좋은 모습으로 팬서비스를 보여줬다"며 베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베컴 내한 소식으로 국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블랙핑크의 지각 소동으로 인해 행사의 차질이 생겨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기분 좋게 한국에 방문한 베컴 역시 블랙핑크 지각 소동으로 인해 비난 여론이 조성되자 걱정을 표하고 있다는 관계자의 전언. 과연 블랙핑크와 이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지각 사태에 대한 책임감은 느끼고 있을지, 현장 관계자들과 팬들까지 차치하더라도 베컴에게 미안하다는 사과의 뜻은 전했을지 의문이 든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이시언 차, 지인과 커플차? "색깔만 달라"(나…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차가 화제다. 22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

박종팔, 산속 생활 이유 "사기 당한 후 죽으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박종팔의 근황이 공개됐다. 22일 밤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

“넛지뜻 배웠다”…문가영, ‘책 읽어드립니다’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문가영이 함께해 온 ‘책 읽어드립니다’에서 공식 하차한다. 최근 문가영 소속사 키이스트…

박종팔 "90억 부동산 자산, 사기로 탕진"(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박종팔의 근황이 공개됐다. 22일 밤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

배가본드 몇부작, 종영 날짜는? "프리미어12 …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가본드'가 몇부작 편성인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22일 밤 SBS 금토드라마…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