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 고별방송 소감 “멋지게 떠나는 자리 마련 감사” [TD#]

2019. 09.12. 15:18:31

윤종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가수 윤종신이 ‘라디오스타’ 고별방송 소감을 밝혔다.

윤종신은 12일 자신의 개인 SNS에 “감사합니다. 많은 걸 느끼게 해주시고 멋지게 떠나는 자리 만들어 주셔서”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자신이 출연한 MBC 예능 ‘라디오스타’를 보고 있는 윤종신의 모습이 담겼다.

지난 11일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윤.따(윤종신에게 따진다)의 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영화감독 장항준, 개그맨 유세윤, 작사가 김이나, 가수 박재정이 출연했다. 지난 2007년부터 12년 간 ‘라디오스타’ MC를 맡아온 윤종신의 마지막 방송으로, 이날 그는 오래도록 함께해온 프로그램과 시청자들에 대한 애정 어린 인사를 남겼다.

앞서 윤종신은 SNS를 통해 “‘2020년 월간 윤종신 이방인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다. 내가 살아온 이 곳을 떠나 좀 더 낯설고 익숙하지 않은 곳을 떠돌며 이방인의 시선으로 콘텐츠를 만들고자 한다”며 고정적으로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모두 하차하고 새로운 활동에 매진할 것을 알린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윤종신 인스타그램 영상]
'성스캔들 파장' 양준혁, 사생활 폭로글 논란→…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이 갑작스럽게 성스캔들에 휘말린 가운데 빠른 대처로 상황을 일단락시켰다…

‘여름아 부탁해’ 강석우, 윤선우 子 비밀 알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윤선우 친자 비밀을 알게 된 강석우가 문희경을 내쫓았다. 18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라…

'라디오스타' 임창정, 김재환→승국이 직접 프로…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라디오스타' 임창정이 승국이를 트로트 가수로 프로듀싱한 이유를 털어놨다. 18일 밤 방송…

'살림남2' 율희, 오랜만에 만난 최민환에 "나…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살림남2' 최민환이 쌍둥이 임신 중인 율희의 몸 상태를 걱정했다. 18일 저녁 방송된 K…

‘여름아 부탁해’ 윤선우, 김사권에 “이영은과 …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윤선우와 김사권이 이영은과 송민재를 놓고 본격 대립각 구도에 들어섰다. 18일 밤 방송된 K…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