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홈
방송
예능
기자칼럼

‘아침마당’ 송문희 “재산 남겨주지 않으면 부모가 아니냐”

2019. 09.12. 09:12:28

아침마당 안지환 신은숙 왕종근 송문희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침마당’ 송문희 교수가 명절에 민감한 주제를 피해야한다고 했다.

12일 오전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 진행으로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는 ‘목요이슈토크 나는 몇 번’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명절 민감한 주제, 대화해야 할까?’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패널로는 성우 안지환, 변호사 신은숙, 방송인 왕종근, 고려대 정치리더십센터 교수 송문희가 출연했다.

왕종근은 “다 모였을 때는 말조심해야한다. 심기를 건드릴 말도 하면 안 된다”며 2번 피한다를 택했다.

송문희도 2번을 택했다. 그는 “부모님이 평생 낳아 길러주신 것만으로도 할 것을 다 하신 거다. 봉양은 자식들 도리”라며 “재산을 남겨주지 않으면 부모님이 아니냐. 재산 남겨주지 않아도 봉양을 해야 하는 게 세상의 도리다”라고 했다.

이어 송문희는 “맛있는 것 사드리고 물질적으로 하는 것만이 효도가 아니다. 부모님의 뜻을 잘 받드는 게 효도다”라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1 ‘아침마당’]
‘여름아 부탁해’ 강석우, 윤선우 子 비밀 알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윤선우 친자 비밀을 알게 된 강석우가 문희경을 내쫓았다. 18일 밤 방송된 KBS1 일일드라…

‘2TV 생생정보’ 이만기 추천 의령메밀국수vs…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생정보’에 출연한 천하장사 출신 이만기가 의령의 매력을 소개했다. 22일 저녁 방송된 K…

‘태양의 계절’ 최성재, 오창석 子 빼앗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최성재가 오창석 아들을 데려갔다. 18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

'뭉처야 찬다' 측 "양준혁 성추문? 개인 입장…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야구선수 출신 방송인 양준혁 해설위원이 성추문에 휩싸인 가운데 '뭉쳐야 찬다' 측이 조심스러운 입…

'보니하니' 새 MC 의웅, 떨리는 첫 소감 "…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형섭X의웅 멤버이자 '보니하니' 제17대 보니를 맡은 의웅이 소감을 전했다. 의웅은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