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극강의 매혹美…'배가본드' 첫방 홍보 센스 [TD#]

2019. 09.11. 19:50:03

수지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배우 수지가 매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수지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봐. 20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지는 몸매가 드러나는 스타일의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있다. 수지의 늘씬한 몸매와 함께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수지는 이달 20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금토드라마 '배가본드'(극본 장영철·연출 유인식)에서 고해리 역으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수지 외에도 배우 이승기, 신성록 등이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유아인 X 박신혜 '#살아있다', 신선한 장르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제작보고회를 통해 '#살아있다'에 담길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영혼수선공' 신하균, 공황장애 겪는 지하철 기…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영혼수선공' 신하균이 공황장애를 겪고 있는 지하철 기관사 치료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