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아들 주안 근황 깜짝 공개 "미리 추석" [TD#]

2019. 09.11. 17:58:02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추석을 앞두고 아들 주안 군의 사진을 공개했다.

11일 김소현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미리 추석, 작년에도 큰 거 샀는데‧‧‧ 쑥쑥 커라 내사랑"이라는 글과 함께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주안 군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도령모를 쓰고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주안 군이 두 손을 모으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부부의 아들인 주안 군은 과거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어머니인 김소현은 최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태어나면서부터 모든 것을 누려왔지만 가장 비참한 자리까지 추락하게 되는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맡아 호평을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소현 SNS]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논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일꾼 복장을 풀장착한 채 ‘논두렁 패셔니스트’로 등극,…

'전참시' 이찬원·영탁·김희재, 첫 라디오 진출…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찬원, 영탁, 김희재의 흥 폭발 라디오 생방송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 직접 로프 메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살아있다' 촬영 비화를 밝혔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

유아인 X 박신혜 '#살아있다', 신선한 장르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유아인과 박신혜가 제작보고회를 통해 '#살아있다'에 담길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스토리를 예…

‘나눔의 기적’ 조항조, ’희망 전도사’ 역할 …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트롯 가수 조항조가 ‘나눔의 기적’에서 따뜻한 진심을 전한다. 조항조는 27일, 가정의 달을…

최신 연예 뉴스

기사 목록